레노버 P11 실리콘 커버 케이스 $5.60 4가지 컬러

핫한 태블릿 레노버 P11 구입하면서 무난하게 블랙 케이스를 함께 구입을 했지만 색상이 어둡고 답답해서 밝은 커버 케이스를 찾았습니다. 태블릿과 함께 구입을 할 땐 9,000원 정도에 구입을 했는데 여러 컬러 색상의 커버 케이스를 662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상품을 자세히 보니 제가 레노버 P11과 함께 구입한 실리콘 커버 케이스가 소개하는 케이스가 같은 제품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것은 주문한 물건이 오면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는데 다른 구입자의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거의 동일한 제품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저가형 태블릿 구입하면서 강화유리나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편인데 11인치나 되다 보니 거치하고 사용할 케이스가 필요하긴 하더군요. 가장 대중적이고 많이 사용하는 커버 케이스 형태입니다.

레노버 P11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커버로 인하여 화면 꺼짐 기능도 작동하며 생각보다 두께나 크기감이 크지 않아 가격대를 고려하면 품질은 좋은 편입니다.

커버 안쪽에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 태블릿에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최대한 줄여주고 전반적인 케이스의 재질은 하드 케이스가 아닌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태블릿을 잡아주는 부분도 튼튼합니다.

블랙 컬러가 오래 사용할 때 질리지 않고 무난한 느낌은 들지만 태블릿도 블랙 컬러에 일체감도 좋습니다.

원래 어두운 컬러를 좋아하지 않는 것 때문에 추가로 퍼플과 핑크 컬러를 주문해두었습니다.

현재 큐텐에서 레노버 P11 / P11 PRO 커버 케이스만 별도로 판매를 하고 있고요.

가격대는 11인치의 P11과 11.5인치의 PRO 모두 동일하게 오늘의 특가로 9,450원에 판매 중입니다.

여기서 쿠폰을 하나 얻어야 하는데요.

매일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3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케이스를 구입할 분들이라면 한꺼번에 여러 개의 케이스를 선택한 후 30% 쿠폰 적용이 아닌 개당 쿠폰을 적용하면 좀 더 저렴합니다. 1개 구입 시 30% 룰렛 쿠폰 적용하면 6,620원에 구입 가능하고 2개 선택 후 30% 쿠폰 적용하면 15,360원에 구입하게 됩니다.

 

레노버 P11 케이스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