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옥 사기혐의 고소, 후배 가수에서 고소 당한 이유가..

문희옥 사기혐의 고소, 후배 가수에서 고소 당한 이유가..

트로트의 한획을 긋고 있는 문희옥이 사기혐의로

고소를 당한 가운데 언론에 나온 내용을 보면 도대체




무슨 내용인지 알아 듣을 수가 없을 정도로 고소와 사기

성추행및 서로 고소를 하고 협박과 사기 혐의가 있는 등

너무 복잡한 기사의 내용들 뿐 밖에 기억이 남질 않는다.




후배 가수로 알려진 A 가 문희옥의 소속사 대표를 성수행과

사기혐의로 고소를 했고, 문희옥은 협박사 사기 혐의로 고소를

했다는 내용이었다. 

이 말을 왜 이렇게들 어렵게 말을 해놓는지 참... 온라인 기자들의

글솜씨과 과거 신문 기자들과는 확연히 다른 필력을 보여주고

있음을 보여주는데 참.... 좀 심각한 기사들이 너무 많다.




왜 이런 소속사 대표와 문희옥을 고소하는 사건이 발생을 했는지는

문희옥의 소속사 대표가 가수 A 를 성추행을 했었다는 사실로 인해

소속사 대표를 고소를 하였고, 




문희옥의 별도 협박과 사기혐의 고소가 이루어진 것은 소속사가

가수 A 에게 활동비 명복으로 1억원 이상되는 금액을 가지고 갔다고한다.

그런데 실제 방송이나 활동은 2건 정도 밖에 되지 않을 만큼

활동이 없었고 이 사실 역시 문희옥도 알고 있었단 것이다.

가수 A 아버지는 자신의 아이가 소속사 대표에게 성추행당한

사실을 문희옥에게 알렸지만 오히려 사실을 말하지 말라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 왜 이런 행동을 했었을까.




문제가 있으면 사건의 전말을 밝혀내고 일을 빠르게 처리를

해야 하는데, 소속사 대표와 문희옥의 행동에는 분명 문제가

있다. 단, 이 이야기는 후배가수 A 부모의 입장, 즉 주장이라는 점

양쪽의 말은 다 들어봐야 이와 같은 사건이 진실이 무엇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는 가운데 소속사 대표와 문희옥이 나란히

고소를 당하면서 이번 사건이 알려지게 된 셈이다.




[나의 일상/일상] - 처음학교로, 유치원 입학전쟁 알아보기

[나의 일상/일상] - 국정원 특수활동비 안봉근 이재만 먼저 상납 요구 -ㅁ-

[나의 일상/일상] - 김주혁 조문 빈소 아닌 일반팬들 분향소 조문 가능 할듯

[나의 일상/일상] - 송혜교 송중기 결혼 장쯔이 중국언론 포착된 결혼식

[나의 일상/일상] - 故 김주혁 부검 두부손상 정찬우 유아인 SNS 논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