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 결혼 장쯔이 중국언론 포착된 결혼식

송혜교 송중기 결혼 장쯔이 중국언론 포착된 결혼식

정말 세기의 결혼이라고 할 정도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난리가 난 모양이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A급 스타들이고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보다 중국에서 더 난리가 난 듯

싶은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사진들이




중국 언론을 통해 공개가 되고 있다. 한국 언론은 모하나..

여튼 이렇게라도 비공개 결혼식을 잠깐이라도 볼 수

있으니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

중국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 사진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영상과 사진을 올리면서 생중계를 할 정도로 엄청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나보다. 한국보다 더하다.




비공개 결혼식이지만 하객은 무려 300명이 초대가 되었다고 한다

내노라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여를 하면서 이번 결혼식 행사를

빛냈고, 많은 스타들의 훈훈한 모습들도 연출했다고 한다.




이정도의 스타들이 결혼을 하기 때문에 하객들만 해도

왠만한 영화제에 참여하는 스타들의 참여보다 더 많은

스타들이 참석하지 않았을까?

특히 중국에서의 큰 인기가 있는 두 사람이었기에

장쯔이 역시 결혼식에 함께 참석을 해서 이렇게 인증샷을

남길 정도로 친분을 과시하고 있나보다.

행복하게 잘 사시길..........




[나의 일상/일상] - 故 김주혁 부검 두부손상 정찬우 유아인 SNS 논란

[나의 일상/일상] - 김주혁 이유영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나의 일상/일상] - TWICE 트와이스 Likey 컴백 뮤직비디오 영상 감상하기

[나의 일상/일상] - 케빈 스페이시 커밍아웃, 안소니 랩 성추행 의혹 나오니 ?

[나의 일상/일상] - 육각수 도민호 원년멤버 사망 안타까운 소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