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학교로, 유치원 입학전쟁 알아보기


처음학교로, 유치원 입학전쟁 알아보기

처음학교로가 11월 1일 금일부터 전국 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한다.

학부모 서비스로 시작을 하는 처음학교로는 왜이렇게 이슈가

되고 있는지를 한번 살펴봐야 한다는 점이다.




유치원 입학이 이렇게 어려울 정도로 심각성을 보여주고 있는

현 실정을 잘 보여주고 있는 부분이다. 학부모들은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내기 위해 최소 3개의 입학원서를 접수한다고 한다.




그만큼 한 명의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는 것이 이렇게 어렵다는 것이다.

처음학교로는 이런 불편하고 번거로웠던 과정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시간및 장소 제한 없이 온라인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유치원의 정보 검색과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정한 선정 결과를 알려줌으로 인해 투명한 시스템의

운영을 제공한다고 한다. 그동안 유치원 입학원서 신청 불편함과

해당 업무를 보는 직원들의 과부하된 시스템을 전산처리를 통해




좀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하니, 금일부터 시행되는

처음학교로 전국 서비스 실시 (학부모 서비스) 처음학교로

통해 유치원 정보 검색 쉽고 편하게 해보자.

https://www.go-firstschool.go.kr/




[나의 일상/일상] - 국정원 특수활동비 안봉근 이재만 먼저 상납 요구 -ㅁ-

[나의 일상/일상] - 김주혁 조문 빈소 아닌 일반팬들 분향소 조문 가능 할듯

[나의 일상/일상] - 송혜교 송중기 결혼 장쯔이 중국언론 포착된 결혼식

[나의 일상/일상] - 故 김주혁 부검 두부손상 정찬우 유아인 SNS 논란

[나의 일상/일상] - 김주혁 이유영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