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조문 빈소 아닌 일반팬들 분향소 조문 가능 할듯

김주혁 조문 빈소 아닌 일반팬들 분향소 조문 가능 할듯

고 김주혁의 조문에도 일반 팬들도 조문을 하고 싶어

한다는 얘기들이 많은지, 김주혁의 조문에 일반 팬들도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일반 분향소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친분있는 연예인들이 이번 조문을 오곤 있지만 유가족들의

요청으로 인해 빈소 조문은 비공개로 치루어 지고 있다고 한다.




슬픔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는 것에 대해선 고맙지만

갑작스러운 일에 유가족들도 당황스럽기 때문에 이러한

조취를 취한 것이 아닌가 싶다.

김주혁은 구탱이형으로 애칭을 얻을 정도로 배우 이전에 예능

1박 2일에서 친근함을 보여주었던 모습 때문에 일반 팬들도

상당히 많았을 뿐만 아니라 이번 사고에 대해 안타까워 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만큼, 김주혁에 대한 인상이 상당히 좋았다는 것인데 그러다보니

일반 팬들도 조문을 하고 싶어하지만 현재 언론들과 연예인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쉽지 않았을터, 별도의 조문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고 하니 직접 조문을 하고 싶다.




일반인과 달리 연예인들의 사망 소식에 대해서 커뮤니티를 비롯해

많은 곳에서 얘기가 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일지 몰라도

이번 고 김주혁 사망 소식에 비통함과 안타까움을 전하는 사람들이

다른 연예인에 비해 굉장히 많다는 것을 느꼈다.

그만큼 김주혁에 대한 인상과 배우로서의 성품, 그리고 대중들이

부담을 가지지 않고 편안하게 생각을 했다는 점이었을까?

모두가 안타까워 하는 이 모습 속에 배우 김주혁은 자신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하늘나라에서라도 알아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사람을 받았던 것을 말이다.




[나의 일상/일상] - 송혜교 송중기 결혼 장쯔이 중국언론 포착된 결혼식

[나의 일상/일상] - 故 김주혁 부검 두부손상 정찬우 유아인 SNS 논란

[나의 일상/일상] - TWICE 트와이스 Likey 컴백 뮤직비디오 영상 감상하기

[나의 일상/일상] - 케빈 스페이시 커밍아웃, 안소니 랩 성추행 의혹 나오니 ?

[나의 일상/일상] - 육각수 도민호 원년멤버 사망 안타까운 소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