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코믹스 히어로들 총출동 카카오톡 게임 달려라 마블 후기

 
마블 코믹스 히어로들 총출동 카카오톡 게임 달려라 마블 후기
 
 간만에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한 달려라 마블은 마블 코믹스의 히어로들인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헐크" "아이먼맨"을 게임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달려라 마블이에요. 전세계 적으로 유명한 마블 코믹스의 영웅들을 게임에서 만나본다는 거 자체가 매력적인데 이 유명한 캐릭터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달려라 마블의 재미랍니다. 
 

 

 

 
 달려라 마블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들은 똑같은 맵을 달리느라 지겨웠던 반면 히어로들에게 특화된 다양한 맵들을 제공하고 있고 히어로들을 이용하여 이어달리기까지 제공하는 독특한 게임을 선사하는 달려라 마블이에요. 
 

 

 

 

 
 친구들과 주간랭킹 화면에 우측에 마블 코믹스의 대표적인 히어로들인 캐릭터들이 나와있습니다. 히어로들은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헐크가 나오고 골드와 크리스탈을 통해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2013-09-09 11;44;55.jpg
 
 게임방식은 굉장히 단순한데 점프를 통해 장애물을 피하거나 몹을 피하고 골드를 먹는데 사용되며, 각 캐릭터 별로 기본공격 방식이 다르게 적용되어 있는데 기본공격키는 동일하게 한 개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이지가 차면 특수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2013-09-09 11;44;58.jpg
 
 
 히어러 콜렉션을 통해 각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캡틴 아메리카의 능력치는 보면 2단 점프가 가능하고 적을 향해 방패를 던져 제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죠. 영화에서 보았던 캐릭터들의 고유 기술및 공격을 그대로 묘사를 하고 있어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 외에 각기 다른 공격력과 점프력등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013-09-09 11;45;01.jpg
 
 
 처음 게임에 임하기 전에 실드요월은 선택을 합니다. 
닉퓨리와 마리아 힐 중 한 명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두 캐릭터는
초반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 다는 거 명심하시구요. 
 
 
 
 
2013-09-09 11;45;03.jpg
 
 
 게임에 들어가기 전 상점 아이템과 능력치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능력치 강화는 총 3가지로 히어로 시간, 아이템 시간, 코인 획득을 제공하는데 히어로 소환 시간을 일정 초만큼 늘려주고, 아이템 시간은 게임에서 얻게 되는 아이템의 유효 시간을 더 길게 늘렵니다. 코인 획득은 일정량의 % 만큼 늘려주기 때문에 위 3가지 능력치는 될 수 있으면 만렙을 찍으면 좋겠죠? 
 
파워 업 키드로 게임에서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을 미리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아이템으로 
시작시 일정 거리만큼 빠르게 날아가거나, 킵탠의 방패로 1회에 한 해 장애물과 충돌해도 죽지 안는 아이템,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으로 특수 공격 게이지를 50% 채워주고, 실드 캐릭터로 돌아올 때 특수 공격 게이지를 30% 남겨주고, 히어로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일정 시간 더 오래 달리기를 할 수 있고, 거미줄로 구멍에 빠져도 1회에 한 해 부활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2013-09-09 11;45;06.jpg
 
 
 나의 히어로 덱은 원하는 히어로를 각 타입에 맞게 배치를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배치한 후 게임 진행시 각 히어로 토큰이 나올 때 2번 째 이후부터 내가 설정한 타입에 따라 덱에 배치한 토큰이 나오게 만드는데 덱인데 히어로 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웅 캐릭터를 구매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3-09-09 11;45;09.jpg
 
 
 게임은 단순하지만 각 마블 히어로의 캐릭터에 따라 다른 느낌의 플레이를 보여주기 때문에 같은 게임을 하더라도 전혀 다른 게임 진행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게 다른 비슷한 달리기 게임과의 차이점이라 볼 수 있어요. 히어로 토큰을 습득하면서 해당 히어로를 사용할 때 출전하는 히어로의 모습은 마치 각 캐릭터들이 나오는 영화의 등장하는 모습 또는 그 캐릭터 하면 떠오르는 가장 멋진 장면을 보여기도 하죠. 
 
 
 
2013-09-09 11;45;16.jpg
 
 
 캡틴 아메리카는 자신의 상징인 마크인 방패를 던지면서 공격을 하는게 하면, 헐크는 몸이 무이긴 캐릭터로, 맨손으로 적을 처단할 뿐 아니라 2단 점프시 강하게 바닥으로 내리찍는 점프를 묘사하고, 아이먼맨의 경우 하늘을 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와 다르게 공중부양을 할 수 있지만 빠른 점프 방식이 아니어서 각기 다른 캐릭터의 움직임을 잘 익혀두고 활용해야 합니다. 
 
 
 
 
2013-09-09 11;45;19.jpg
 
 게임을 통해 골드를 획득하여 더 강한 점수를 얻기위해 레벨업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달려라 마블은 어벤저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달리기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마블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재미의 요소가 담긴 게임입니다. 
 
슈퍼 히어로를 게임상에서 내캐릭으로 선택한 후 게임을 즐기는 것 자체가 또 하나의 색다른 재미를 주는데 최근에 카카오톡 게임들이 비슷비슷한 게임이 많아지고 있어 각 게임의 장점을 찾기에도 어려운 게임들이 많잖아요. 그런 게임에 비해 달려라 마블은 어벤저스에 나오는 히어로들이 출연하여 각 캐릭터 고유의 공격력과 움직임을 제대로 묘사를 해놓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인 달려라 마블입니다. 
 
 
 
 
 
2013-09-09 11;45;23.jpg
 
 
 달려라! 마블이 현재 런칭기념으로 빅5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게임 접속을 하시면 이벤트 배너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요. 친구 30명을 초대하고 히어로 캐릭터를 받을 수 있고, 매일매일 출석하고 아이언맨 핫토이 피규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판만 플레이 해도 다양한 경품과, 10만미터를 달리고 히어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는 거!!!. 마켓에 리뷰 작성하시면 100% 경품까지.. 
 
히어로 게임이라 그런지 이벤트도 히어로 급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내가 좋아하던 히어로를 직접 컨트롤할 수 있는 게임 달려라 마블 모두 즐겨 보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