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S트레이닝 운동 어플 사용해보니.. 오호~ 신기하네

운동 어플 추천 "서울우유 S트레이닝" 퍼스널 트레이너 정아름과 운동을 하자!
 퍼스널 트레이너 정아름이 직접 영상을 통해 매일 매일 운동요법을 소개합니다. S 피트니스의 경우, 요일에 따라 달라지는 운동법이기에 일단 지겹지 않고 아름다운 분께서 나오시니 눈을 떼지 못한다는 거!! 또한 서울우유 S트레이닝은 매일 같이 실행하거나 S피트니스 영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 이 포인트는 사회 기부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의 실행 한번, 매일 매일 운동하면 할수록 사회에 포인트가 기부되어 좋은 곳에 사용이 됩니다. 
 
1,000점 이상 부터 기부가 가능하답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구요 "서울우유" 라고만 검색을 해도 서울우유 S트레이닝이 검색이 됩니다. 서울우유의 프로모션으로 출시된 서울우유 S트레이닝은 자사의 제품과 함께 활용하면 더욱 극대화된 운동 효과를 보실 수 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하니.. 꼭 !! 같이 운동해보자구요. 
 

 

 

 

이제는 피트니스 시대
 
 최근 스마트폰및 태블릿을 보면 피트니스에 관련된 어플들이 굉장히 많이 선을 보이고 소개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을텐데요. 특정 제품들에 한정된 기능들이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운동 어플들로 소개가 되고 있어요. 그중에서 소개해 드릴 서울우유 S트레이닝 어플은 체계적으로 매일매일 다른 스트레칭과 운동요법을 통해 지겹지 않고 짧은 시간이라지만 몸매를 유지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S 피트니스와, 트레이너 추천운동, S유산소운동과 같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루 30분만 씩만 투자하면 !! 당신도 헬스보이~  
남 얘기할께 아니라 저먼저 서울우유 S트레이닝을 통해 제대로 살 좀 빼야 겠어요. 
 
 
 
2013-09-11 14;50;26.jpg
 
 요일별 프로그램인 S피트니스는 신체 부위별강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일별로 소개되는 운동법은 각기 다른 운동법을 제공을 해요. <월> 골반운동, <화> 팔다리와 복부운동, <수> 코어 & 복근 강화, <목> 옆구리와 복부운동 , <금> 척추 건강운동 , <토>하체라인 강화운동, <일> 요가 & 페이스 피트니스 등 매일 같이 달라지는 운동 요법을 통해 한 곳에 집중된 운동법이 아닌 체계적인 몸 전체 골고루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별다른 운동을 하지 않고 하루 한번 S피트니스를 하는 것만으로 지금 보다 좋은 몸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죠.
 
 
 
 
2013-09-11 14;50;46.jpg
 
 무조건 해당 하는 요일에 운동만 할 수 있냐구요? 절대 아니죠!! 
내가 원하는 운동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인데 오늘은 일요일의 운동을 하고 싶다면 일요일 "요가" 를 선택을 합니다. 각 요일에 맞는 S피트니스와 S 유산소운동, 트레이너 추천운동을 통해 체계적이고 정확한 자세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2013-09-11 14;50;55.jpg
 
 S유산소운동은 일상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움직임들을 바탕으로 한 기초 건강 증진 운동으로 서울우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인데요. 평상시 현대인들의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는 동작들로 이어져 있어 8분 동안 누구나 부담 없이 따라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보시다시피 부분운동으로 나눠서 볼 수도 있습니다. 
 
 
 
2013-09-11 14;51;00.jpg
 
그리고 트레이너 추천 프로그램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건강 증진 프로그램 : S유산소 운동과 요일별 근력 운동을 함께 구성하여 각 부위별 근육을 단련시키며 기초 체력까지 동시에 기를 수 있는 운동,
 
슬리밍 프로그램 : S유산소 운동과 요일별 근력운동을 2-5분씩 교차구성하여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할 수 있고 몸의 라인을 예쁘게 다듬어주는 운동. 
 
 
 
2013-09-11 14;51;03.jpg
 
 요일별로 정확한 운동법과 함께 하면 좋은 서울우유 제품들을 추천해줍니다. 
각 요일에 어떠한 운동을 추천하고 그 운동에 가장 잘 어울리는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죠. 
 
 
 
 
 
2013-09-11 14;51;07.jpg
2013-09-11 14;51;10.jpg
 
 참... 이렇게 보면 쉬워보이지만 저처럼 운동을 안하는 분들에겐 8분이란 짧은 운동도 마치 1시간 처럼 길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서울우유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건강 제품들과 함께 요일에 맞추어 특화된 부위 운동을 통하면 지금보다 더 건강해지겠죠? 
 
 
 
 
2013-09-11 14;51;13.jpg
 
 각 요일에 맞는 부분운동의 영상을 끊어서 부분운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운동 시간은 20분의 영상이 제공되고 그 안에 부분운동 만을 집중적으로 하고 싶은 분들은 전체 운동 보기보다 부분운동을 확인하여 특히 많이 안 좋은 곳에 집중적인 운동도 필요합니다. 
 
 
 
 
2013-09-11 14;51;16.jpg
 
 자세만 정확히 따라하면 되기 때문에 트레이너의 음성이 딱딱하게 느껴진다면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설정하면 영상과 함께 음악이 나옵니다. 좀 더 신나게 운동을 즐길 수 있겠죠.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기도 편한데요. 
 
일반적인 운동 어플들은 시범동작에 국한되어 있어 짧게 보여주고 설명으로 때우는 방식이었다면 서울우유 S트레이닝은 짧게는 8분에서 길게는 45분까지 운동 방법을 풀 영상으로 제공을 합니다. 
 
 또한 마이 다이어리 기능을 활용해 내가 운동하는 것을 기록하여 일간,주간,월간 단위로 총 운동시간을 기록하여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또 어플에서 사진찍기 기능을 활용하여 매일 운동을 하면서 내 몸매가 어떻게 바뀌어 가는지 비포 & 애프터를 통해 직접 운동하는 과정을 매일 같이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2013-09-11 14;51;20.jpg
 

 
 이외에 생활 속 건강 Tip 을 통해 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문항별 점수를 통해 내가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지 확인을 한 후 나이대 별 건강 점수를 반영하여 당장 부족한 것이 무엇이고 추천하는 서울우유의 제품이 어떤 것인지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왕이면 몸에 좋은 거 먹으면 더욱 좋잖아요.ㅎㅎ 
 
 
 
 
 
2013-09-11 14;51;24.jpg
 
 
 서울우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ulMilk)을 통해 다양한 서울우유의 정보와 함께 S트레이닝 관련 소식을 전해 들으실 수 있구요.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기 때문에 자주 페이스북 확인 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