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블루문 for kakao 화려한 비주얼과 그래픽 게임

 
 블루문은 3종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간,뱀파이어,늑대인간 중 하나의 종족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사용 무기에 따라 종족 당 두종류의 직업이 선택이 되면, 각 직업 별로 10여종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킬 종류도 액티브와 패시브 두 종류의 스타일로 구분이 되는데 일반적인 MMORPG 게임에서 자주 보던 것을 블루문에서도 그대로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접근성이 굉장히 쉽다는 겁니다.
 
인간 캐릭터의 경우 석궁병과 검투사 직업군으로 나뉘고, 뱀파이어는 마법사와 마검사, 늑대인간은 한손도끼와 두손도끼를 사용하는데 RPG 게임에서 5~6가지 직업별 캐릭터가 블루문에선 3가지 종족이 각 2가지씩 다른 직업군을 가지게 됩니다.
 

 

 

 
 액션RPG 블루문은 현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기실 수 있고 현재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니 블루문도 즐겨보시고 런칭 기념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다양한 아이템 획득도 잊지마세요.
 

 

 

 

카카오게임 액션RPG 블루문 공략 후기
 
 액션RPG 를 표방하는 카카오톡 게임 블루문은 3D 판타지 풀 3D 핵&슬래시 액션RPG 게임으로 마치 디아블로3 를 모바일에 옮겨놓은듯한 화려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프레임, RPG 게임이 가지고 있는 강화,제작,스킬,판매등 거의 모든 것을 구현해놓아 아주 재미있게 던전사냥을 통해 레벨업을 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강한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퀘스트 진행을 통해 동시에 3명이 플레이를 할 수 있을뿐 아니라 플랫폼에 관계 없이 파티 구성을 통해 함께 게임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고, Unity3D 엔진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멀티플랫폼을 지원하는 것이 블루문의 특징입니다.
 
 
 
2013-09-16 14;28;35.jpg
 
 마을을 통해 퀘스트를 비롯해 모든 게임에 필요한 요소가 집중되어 있는데 가장 크게 마을에서 퀘스트를 받아 던전에 들어가 전투를 하고 던전을 마무리 하면 성과를 얻어 마을로 돌아오는 방식입니다.
 
마을->던전->마을->던전 방식으로 진행되는 퀘스트 방식이고 필드사냥이나 퀘스트는 존재하지 않고 오로지 던전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는데 마치 디아블로를 떠올리게 하는 구성으로 친숙함 마져 느끼게 해줍니다.
 
 
 
 
2013-09-16 14;28;38.jpg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캐릭터의 성장인데요. 성장에 따라 무기를 강화하거나 제작을 할 수 있고, 스킬을 올려 더욱 강하고 화려한 스킬을 키워나가고 레벨에 따른 아이템을 착용하면서 좀 더 화려해지는 캐릭터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죠. 던전을 통해 얻는 아이템을 경매장을 이용하여 판매를 할 수 있고, 얻어지는 재료는 강화 재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배낭에 아이템은 재료와 무기가 한곳에 쌓이지 않고 독립된 배낭 공간을 제공을 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 및 강화는 일정 시간이 흐른뒤 다시 이용할 수 있고, 강화는 최대 3단계까지 무조건 성공하며 4단계 부터 강화 실패합니다. 강화 실패를 하면 일정 확률로 강화등급이 초기화 되거나 아이템이 파괴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2013-09-16 14;28;41.jpg
 
 경매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여 사용할 수 없는 직업군의 아이템을 비싼가격에 경매장을 이용하여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던전에 함께 파티 입장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도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13-09-16 14;28;44.jpg
 
 게임 진행은 기본적으로 퀘스트를 받아 진행을 합니다. 마을 좌측의 퀘스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바로 빠른입장을 하거나 월드맵을 통해 던전에 입장하여 목표를 제거하면 완료가 됩니다. 중간에 던전 미션을 포기하면 획득한 아이템은 전부 잃게 되니 참고 하시구요.
 
 
 
 
 
2013-09-16 14;28;46.jpg
 
 갤럭시s4 에서 게임을 즐기는데 쾌적함 마져 들고 암울한 던전의 분위기를 잘 살린것과 그래픽도 상당히 훌륭한 편입니다. 최대 6개의 단축키를 제공을 하고 있고 기본적인 공격 버튼을 포함해 7개의 버튼을 사용하고요. 방향키는 화면상에 나타나지 않고 직접 화면을 터치하여 움직일 때 나타납니다. 화면 아무곳에서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013-09-16 14;28;49.jpg
 
 캐릭터 최고 레벨은 60까지이고 대략적으로 하루 6~8시간 정도 플레이를 할 경우 6주 정도 소요하면 만렙을 찍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ㅎ 던전 테마는 6종으로 총 49개의 던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초반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은 던전이 반복되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초반 던전 진입과 방향 그리고 던전을 클리어하는데 중점을 두고 반복된 던전에서 스킬과 보스몹을 어떻게 잡는지 연습처럼 초반엔 진행을 하는게 좋구요.
 
레벨 5 정도만 되어도 레벨에 맞는 장비와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여 좀 더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2013-09-16 14;28;52.jpg
 
 초반에 많이 어렵다고 느껴졌던 보스몹도 레벨 5를 달성하고 아이템 강화와 레벨에 맞는 등급 아이템을 착용하면 체력도 심하게 떨어지지 않고 어려움 없이 초반 공략을 할 수 있고, 보스몹을 잡으면 떨어지는 상자를 클릭하여 다양한 아이템이 확률적으로 나오는데 전부 먹어두세요. 강화에 필요한 각종 재료와 무기와 방어구들도 굉장히 자주 나오는 편입니다.
 
아이템 걱정은 레벨에 맞게 잘 나오는 편이라 특별히 장비 맞추는데 큰 어려움은 없더군요.
 
 
더 화려한 복장을 사용하고 싶을 때 캐시템인 코스튬을 이용하면 되는데 일단 블루문 게임 자체가 캐시템에 의존하는 게임이 아니어서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소 카카오톡게임들 중 캐시템에 의존하는 게임들이 많다보니 오히려 그런 부분이 역효과가 일어나 게임을 오래 즐기지 못하는데 그런 부분에 블루문은 기본적인 RPG 요소를 별도의 캐시템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게임의 재미를 증가 시켜주는 부분이 아닌가 싶더군요.
 
전체적으로 게임을 보면 반복되는 던전 방식이 다소 지루함을 느낄 수 있겠지만 아이템을 모으고 강화하고 제작하는 재미에 쏙 빠지게 되더군요. 게임 진행 방식도 단순하여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루문 액션RPG 입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게임의 실제 플레이를 감상해 보세요.
 
 
 
 
 
2013-09-16 14;28;56.jpg
 
 
 현재 블루문 (http://mbluemoon.co.kr/) 홈페이지에선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어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블루문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고 이메일을 통해 인증샷을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던전 6시간 이용권과 무려 107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답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액션RPG 블루문을 초대하면 초대 숫자에 따라 문스톤을 지급하고 블루문 최고레벨에 도전해 보세요. 최고 레벨 1명에게 현금 50만원을 증정한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근래 출시한 RPG 게임중에 가장 접근성이 좋고 재미를 선사하고 PC용으로 디아블로를 즐겨했던 분들이라면 액션RPG 블루문 강추천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