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대규모 업데이트 뽀로로 카드 한국맵 등장

 
 모두의마블은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바로 플레이타임을 짧게 줄인 것인데 이런 부분은 한국사람들이 길게 오랫동안 즐겨하는 것 보다 짧은 시간내에 승부를 결정짓는 것을 좋아해서가 아닐까 싶어요. 거기에 한국맵을 추가하였고 한국맵에선 다른 모두의마블 맵에서 볼 수 없었던 오락실과 복불복게임등 다른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MAX 레벨 강화카다는 다른 캐릭터의 강화재료로 사용하게 하였고, A클래스 이상의 MAX 카드 2장을 모으면 바로 상급 클래스로 강화를 할 수 있는등. 전반적인 카드의 강화 부분을 한층 올려놓았어요.
 
또한 이번 모두의마블에 신규 카드들이 생겼는데 바로 건강미녀 유리를 비롯해 뽀로로 친구들이 등장합니다. 뽀로로는 S클래스 카드이기 때문에 뽑을 수 있을까 걱정도 되는데 뽀로로 친구들은 비교적 A+ 과 B클래스로 이루어져 있어 아마 뽀로로보다 먼저 만나보실 듯 싶네요.

 

 

 
모두의마블 뽀로로 등장!!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금일 모두의마블이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맵과 우리에게 친숙한 캐릭터 뽀로로가 등장을 합니다.뽀로로 이외에 뽀로로에 등장하는 친구들도 모두의마블에 등장을 하면서 더욱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는데 이렇게 PC 온라인 게임이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인기를 끄는 게임이 거의 전무하다 시피 했는데 모두의마블은 참 대단하죠.
 
 
 
 
 꽃보다할배가 부르는 모두의마블 송!! 귀엽~ ㅋㅋ
 

 

 

 
 또한 추석 이벤트가 연장되었습니다. 아직 모두의마블 다이아 100개 이벤트로 다이아를 못받은 분들은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받아가시길 바랄께요.
 
"MOMA - DIAM - ODU1 - 00EA"
 
 
 
2013-09-17 16;19;30.jpg
 
 매일매일 보너스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뽀로로 친구 패티를 획득했어요.
뽀로로를 획득하지 못한게 아깝긴 한데 열심히 하면 뽀로로 카드도 획득할 수 있겠죠. 모두의마블 게임전체에 걸쳐 카드 캐릭터의 능력치 주사위, 그리고 운까지도 어느정도 있어야 하는 복합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보니 일단 클래스가 높은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게임에 승리를 할 수 있는 요소가 좀 더 높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은 카드를 얻을려고 할텐데요.
 
실제 뽀로로 새롭게 출시한 카드를 벌써 획득한 분이 계실지 모르겠군요.
 
 

 
 
2013-09-17 16;19;33.jpg
 
 로딩 화면에서도 뽀로로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추석 분위기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모습 ㅎㅎㅎ
 
 
 
 
2013-09-17 16;19;37.jpg
 
 게임에 들어가면 한국맵이 새롭게 생성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맵의 특징이라면 첫 바퀴부터 바로 2번째 건설인 "콘도"를 건설할 수 있어 게임의 플레이 시간을 좀 더 짧게 줄여주었습니다.
 
 
 
 
2013-09-17 16;19;40.jpg
 
 전체적인 분위기는 잔디 위의 모두의마블 판이 올려져 있네요. 다른 맵과 다른 점은 무인도가 감옥으로 바뀌었고, 세계여행이 기차혀앵으로 이름이 바뀌었는가 하면 오락실이 생겨나고 세금을 내는 곳이 복불복으로 바뀌었습니다.
 
 
 
 
2013-09-17 16;19;42.jpg
 
 한바퀴 때에 콘도를 지을 수 있기 때문에 한결 빨리 플레이가 진행이 됩니다. 좀 더 짧아진 플레이 시간으로 인해 전체적인 게임의 시간도 줄어들어서 빨리 플레이를 끌낼려고 하는 분들이 즐겨하지 않을까 싶어요.
 
 
 
2013-09-17 16;19;45.jpg
 
 전세계를 도는 맵이 아닌 한국만의 맵이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기차여행으로 바뀌었어요. 맵안에 도시의 위치를 보면서 그 도시가 비싼 곳인지 대충 감을 잡곤 했는데 역시 강원도가 가장 저렴하고 서울과 부산등 대도시가 비싸게 되어 있네요. ㅎㅎ
 
 
 
 
2013-09-17 16;19;48.jpg
 
 독도와 각종 섬으로 이루어진 곳이 서울대공원, 어린이대공원등 국내 유명한 명소로 바뀌어 있습니다.
 
 
 
2013-09-17 16;19;50.jpg
 
 무엇보다 각 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어떻게 생셩이 될지 그게 가장 궁금했었는데 각 지역에 특화된 랜드마크들로 되어 있어 그동안 몰랐던 각 지역의 랜드마크가 무엇이었는지 다시한번 알게 해줍니다. 국내 랜드마크도 의외로 신선하네요. 특히 울산의 경우 자동차 공업도시 답게 빌딩에 자동차가 올라가 있는 것이 ㅎㅎㅎㅎ
 
 
 
2013-09-17 16;19;54.jpg
 
 
 세금을 내는 곳에 복불복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복불복은 말 그대로 운에 맡겨야 하는데 벌금내기 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을 해요. 상대를 기차여행을 시키는등 벌금 내기를 떠나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이 대거 추가 되었기 때문에 복불복에 의해 잘나가다가 한번에 게임을 지고말기도 합니다.
 
한 팀을 파산시키고 1:1 경기중 복불복에 걸려 기차여행 보내기가 선택 된 후, 두 번째 복불복으로 누구를 보낼지 또 한번 뽑게 되는데 <꼴지혼자> 가 선택이 되면서 다른 플레이어가 독점으로 경기를 뒤짚었습니다. 이렇듯 알 수 없는 변수를 만들어 버리는 복불복 시스템이 게임 전반에 걸쳐 아주 큰 영향을 미친다는 거 잊지마세요.
 
 
 
 
 뽀로로가 부르는 모두의마블 송!!
 
 
 
 
 
2013-09-17 16;19;57.jpg
 
 
 뽀로로 카드를 획득 할 때 까지 모두의마을 즐기시고 득템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