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레드불 비트게더 카카오톡 게임

 
리듬게임 레드불 비트게더 카카오톡 게임
 
레드불 비트게더 게임은 신나는 리듬게임으로 비슷한 게임으로 "이지투온" "락스미스" "오디션" "밴드마스터" 등이 있죠. PC게임과 오락실게임에서 인기를 얻었던 리듬게임은 최근 모바일을 통해 선을 보이고 있고 하나의 리듬게임 장르가 만들어질 정도로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 중 카카오톡게임으로 출시한 레드불 비트게더 게임은 매주 다양한 미션곡을 통해 신나는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션곡과 자유곡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답니다.
 

 

 
비트게더 X 레드불 라이브 온 더 로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매주 3곡씩 총 9곡을 선보이고 각 곡에 최적화 되어 있는 악보와 레드불 라이브 온 더 로드 전용 스킨으로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하고 카카오 친구들과 승부가 가능하고 9월 마지막 주에는 F-1 티켓과 카파렐리 기타를 위한 랭킹전도 진행될 예정이에요.
 
 
2013-09-20 13;49;13.jpg
 
 
레드불 라이드 온 더 로드에서 본선 진출한 밴드 음악 9곡을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코리아 그랑프리 F1 티켓 이벤트도 노릴 수 있다는 점!!
 
 

 

 
레드불 비트게더는 카카오톡 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음악리스트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골라 슬롯에 장착할 수 있고, 악보게시판을 통해 마음에 드는 악보를 골라 신나는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고, 직접 악보를 만들어서 플레이도 할 수 있는 등 다양하게 음악을 추가하여 즐길 수 있어요.
 

 

 

 

 
친구등록을 하고 초대를 하여 많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랭킹을 즐길 수 있고, 악보 랭킹은 <국내랭킹><글로벌 랭킹> 팝송으로 구분이되어 있어요. 국내 가요와 함께 해외 유명한 명곡을 악보로 등록하여 직접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2013-09-20 13;37;06.jpg
 
상점을 통해 아이템과 스킨, 음악을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아이템의 경우 게임에 들어가기 전 구입을 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상점을 통해 구입을 하거나 게임 시작시 구입을 할 수 있어요. 또한 스킨을 구입하여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각 스킨에 따라 추가 효과를 통해 고득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뮤직 상점을 통해 다양한 음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3-09-20 13;37;10.jpg
 
이번주 미션곡중 하나인 "카라-미스터" 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난이도를 설정하고 게임에 들어가기 앞서 아이템을 구입하여 좀 더 효과적인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리듬게임의 가장 핵심은 정확한 터치와 콤보 기술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Miss 방지권및 콤보권,피버타임,악보 속도 2배로 점수도 20% 더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등을 구입하여 게임을 즐겨 보세요.
 
 
 
 
2013-09-20 13;37;13.jpg
 
게임의 진행 방식은 위에서 떨어지거나 아래에서 올라오거나 하는 것을 5개의 가운데 라인을 지나갈 때 정확히 터치를 합니다. 음악의 리듬과 박자에 맞게 떨어지기 때문에 정확히 맞출수록 퍼펙트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은건 리듬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것이죠..
 
리듬표외에 길게 누르고 있어야 하거나 좌우 화살표가 떨어져서 터치가 아닌 해당 방향으로 드래그를 해야하는 점도 있으니 연습게임을 좀 해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2013-09-20 13;37;23.jpg
 
실제 게임을 해보면 확실히 리듬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 편이라 보니 퍼펙트는 큰 기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이 나오네요. ㅎㅎ 단순하지 않은 패턴 때문이라 그런지 저한테는 리듬게임이 좀 어려운 편이에요. 정확한 위치에 터치를 하는 것은 기본이고 길게 누르고 있어야 하거나 상하좌우 화살표가 나올 땐 그 화살표에 맞게 제스쳐도 필요합니다.
 
난이도나 게임에 따라 제스쳐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매 다른 음악을 즐길때마다 새로운 게임을 느낄 수 있었어요.
 
 
 
 
2013-09-20 13;37;27.jpg
 
 
각 음악에 따른 악보최고 점수가 나오기 때문에 더 높은 점수를 얻기위해 분발하도록 만드네요. 갭 차이가 굉장히 커서 실망..ㅠㅠ 음악 한게임을 치르고 난 후 토탈점수와 함께 퍼펙트,그레이트,굿,미스에 대한 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서 정확한 터치와 제스쳐가 어느정도인지 한번 더 생각하게 만듭니다.
 
아마 퍼펙트가 자주 나오지 않는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손가락의 위치 때문에 정확히 위치가 보이질 않아서 생기는 이유일 수 있는데 손가락을 조금 더 낮은 곳에 놓고 지나간 후 누른다고 생각하시고 터치를 하면 퍼펙트를 좀 더 얻을 수 있답니다.
 
 
 
 
2013-09-20 13;37;31.jpg
 
레드불 락앤롤 이벤트!!
비트게더 메인화면 미션랭킹 상단 "레드불 이벤트"를 통해 입장을 하면 매주 3개의 레드불 선정 3곡의 최고 점수를 합산하여 토털스코어를 통해 랭킹전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매주 색다른 음악에 맞추어 진행하기 때문에 같은 음악을 계속 반복해야 하는 단순함과 지루함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를 통해 영화 예매권과 뮤직 포인트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을 한다고 하니 다른 노래를 통해 연습을 하시고 레드불 이벤트에서 맘 껏 실력을 발휘해 보세요.
 
 
 
2013-09-20 13;37;35.jpg
 
 
 
금 주 3곡의 노래를 모두 플레이를 했는데 저의 한계는 35,000점대인가 봐요
토탈 순위 193위이니 더 플레이를 해서 10권안에 들 수 있도록 연습좀 많이 해봐야겠습니다. 좀 더 색다른 스킨화면과 아이콘을 통해 다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도 받고 단순한 패턴에서 벗어나 좀 더 생각을 하고 헤깔리게 만들어서 한참을 버벅였답니다. ㅎㅎ
 
카카오톡게임인 만큼 친구들과의 랭킹도 중요하지만 다른게임처럼 일정부분 단순한 반복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어디까지나 운이 아닌 자신의 스킬과 실력을 그대로 점수로 반영해주기 때문에 그 어떤게임보다 실력으로 승부하는 게임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의 랭킹 이외에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레드불 비트게더 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