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테일 for kakao 런칭 이벤트

 
점핑테일 for kakao 런칭 이벤트
 
 카카오게임인 점핑테일은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복잡한 스킬트리와 머리를 써야하는 전략이 필요없이 좌우 방향과 간단한 점핑을 통해 아기동물들을 안전하게 구해내는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화 되어 있는 아기동물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한 그래픽 묘사가 좋은 캐주얼 게임입니다. 
 
최근 너무나 많은 카카오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있어서 신규게임만 접하는 것 조차도 벅찬데 마음에 드는 게임을 찾는 것도 쉽지가 않죠. 
 

 

 

 
 온게임넷에서 발표한 모바일 랭킹 8월 4주 TOP 10 에 당당히 점핑테일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게임유저들이 점핑테일을 즐겨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적이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라 그런가요? 다른 게임을 즐길 땐 렙업을 해야 하는 부담과 전략적인 부분에 수시로 확인을 하여 게임을 해야 하는 것과 달리 편하게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분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8월20일에 출시한 아케이드 액션인 점핑테일은 좌우 방향 버튼과 점프버튼만을 이용해서 주어진 수만큼의 아기동물들을 구출하는 아케이드 액션게임으로 아주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서 최근에 이런 좋은 반응이 나오는게 아닌가 싶어요.
 
 
 8월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위 링크를 통해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3-09-03 22;21;37.jpg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귀여운 동화속에 나오는 듯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점핑테일의 핵심 부분은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아기 동물들을 안전하게 구출을 하는 게임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기 동물을 구출하기 위해 각각에 있는 몬스터와 장애물을 점프를 통해 피하거나 무기를 던져 쳐치 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2013-09-03 22;21;40.jpg
 
 
 가장 중요한 부분이 얼마나 빠른시간안에 아기 동물들을 구하느냐인데 각 스테이지 마다 구출해야 할 아기 동물들의 숫자가 다른데요. 우측 상단을 통해 현재 구출을 해야 하는 아기 동물들의 숫자가 나오고 있으니 참고를 하시길 바라며, 거기에 한마리씩 구출하는게 아니라 한꺼번에 아기 동물들을 구출을 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좀 더 높은 고득점을 얻을 수 있어요. 
 
 
 
 
 
2013-09-03 22;21;44.jpg
 
 
 각 스테이지 마다 몬스터가 출현을 하는데 무기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 무기를 사용하여 몬스터를 공격하면 골드를 얻을 수 있고 피버타임을 위한 알파벳도 얻어낼 수 있습니다. 먹은 알파벳의 경우 하단 알파벳에 표시가 되니 참고하시고, 매 스테이지마다 다른 맵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점핑테일의 장점이에요. 최근에 출시하는 게임들이 반복된 맵에서 지루하게 기록 경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장시간 즐기기에 다소 루즈함을 느끼는데 매번 달라지는 스테이지를 통해 새로운 게임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점핑테일이 소개된지 3일만에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위를 거머쥘 만큼 특정 유저층들이 좋아하는 게임인데요. 남성 분들보다 상대적으로 여성 들이 게임을 즐기기에 부담없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유가 아니었나 싶어요. 
 
 
 
2013-09-03 22;21;47.jpg
 
 
 현재 점핑테일 카카오게임 론칭기념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8월20일 ~ 9월10일까지 진행되는 론칭 이벤트는 점핑테일을 다운로드 받고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커플 자유이용권"을 1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을 하고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찍고 공식 SNS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KFC 점보치킨 버켓을 30명에게 지급한다고 해요. 
 
게임도 즐기시고 에버랜드와 KFC 치킨세트까지... 같이 점핑테일 즐겨 보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