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프론티어 제로 스마트폰게임 RPG 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 제로 스마트폰게임 RPG 게임추천
 
 액션 RPG 를 표방하는 명장 와일드 프론티어의 최신작인 와일드 프론티어 제로가 카카오톡 게임을 통해 출시를 하였어요. 조작감도 굉장히 간단하고 단순한데 손가락 터치 한번으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스킬 또한 손가락 하나로 드래그 방식을 사용하여 즐길 수 있고 거기에 타격감은 굉장히 우수하고 시나리오 게임및 서바이벌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인화면의 모습을 보면 귀여운 캐릭터를 선택하여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캐릭터 선택 후 헤어,헤어칼라,의상 정도만 설정을 할 수 있지만 RPG 게임답게 거의 대부분 코스프레 복장(머리,칼,갑옷,신발)등에 대해 렙에 따른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어 초반 캐릭터의 꾸미는 것이 단순하지만은 않습니다. 
 
와일드 프론티어 제로는 어드벤처 모드 외에 [게임하기]를 통해 [서바이벌 모드] [ 아이템어택 모드] [챌린지 모드] 로 나눠지는데 RPG 게임의 스토리를 그대로 진행하고 싶으면 어디벤쳐 모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서바이벌] 모드 의 게임 모습입니다. 
매판마다 정해진 몹들을 쳐치하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기 위한 기록게임인데요. 처음 게임 시작시 물약이나 기력물약을 구입하여 게임에 임할 수 있고 매판 진행될 때 마다 체력과 기력이 회복되지 않고 계속 이어서 진행되기 때문에 초반에 미리 물약을 구입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시나리오 모드보다 초반에 렙업이 목적인 분들이라면 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013-08-29 14;01;19.jpg
 
 매 판마다 사방에서 몹들이 몰려오면 처단해야 할 몹의 숫자만큼 처단하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고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몹의 레벨도 높기 때문에 꾸준한 레벨업과 장비 강화나 합성을 통해 강한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2013-08-29 14;01;22.jpg
 
 
 WAVE (웨이브) 8판 정도 왔더니 레벨이 비슷한 몹들이 출현을 합니다. 쉽게 처치하지 못하는데 이럴 때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는 스키을 사용하여 몰려드는 몹을 동시에 때리면서 뒤로 밀려나게 하면서 한마리씩 잡습니다. 초반 게임진행에 있어 스킬이나 움직임에 대해 튜토리얼을 통해 제공을 하는데 순간적으로 빠르게 이동을 할 때 원하는 곳에 터치를 빠르게 3번 한다는등, 다양한 기술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웨이브판을 올라가면서 고득점을 내기 위한 게임툴이라고 보심 됩니다. 
 

 
 
2013-08-29 14;01;26.jpg
 
 
 매 게임이 끝나면 다양한 재료를 주는데 계속 모아두세요. 강화나 합성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재료들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꼭 필요한 재료들입니다. 
 
 
 
 
2013-08-29 14;01;30.jpg
 
 어떤게임이든 시나리오를 통해 어느정도 렙업을 한 후 기록경쟁인 서바이벌 모드를 즐기는데 RPG 게임이라 보니 돌아다니고 하는 시간적인 부분이 분명 많이 소요되서 서바이벌 게임을 통해 레벨을 올리려 하려는 분들은 어느정도는 서바이벌 게임을 통해 렙업이 빠르게 된다 생각이 들지만 일정 레벨에 도달하는 시나리오 진행을 통해서 렙업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2013-08-29 14;01;33.jpg
 
 
 그동안 먹어둔 재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구요. 현재 캐릭터의 레벨과 골드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 게임상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골드의 입지라고 해야 할까요?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모이질 않네요.ㅎㅎ 
 
 
 
2013-08-29 14;01;36.jpg
 
 
 캐릭터 정보를 보면 현재 체력과 기력, 공격력과 방어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착용중인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경우 각 레벨에 따라 전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착용할 수 있는 렙차이가 생각보다 크게 벌어져 있다보니 렙은 높은데 아이템은 1렙짜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하니 적당한 강화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013-08-29 14;01;39.jpg
 
 스킬은 2종류가 제공이 됩니다. 액티브 스킬과 QTS 스킬인데 액티브 스킬의 경우 터치 동작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인데 반해 QTS 스킬은 가장 일반적인 RPG 게임에서 제공하는 스킬이라 보심됩니다. 액티브 스킬의 경우 별도 SP 가 소모되지 않는데 만해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QTS 스킬의 경우 SP 를 사용하고 무한 사용이 힘들겠죠. 쿨타임이 존재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일정 시간이 지난후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013-08-29 14;01;42.jpg
 
 RPG 게임의 요소를 재미있게 추가한 "마이룸"인데요. 수집한 재료나 가지고 있던 아이템을 확인하고 장착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나만의 "마이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받거나 창고에서 소지품을 확인하는등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을 합니다. 
 
 
 
2013-08-29 14;01;46.jpg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을 종류별로 볼 수 있고 레벨이 높으수록 방어력과 무기의 공력이 높아지고 점점 화려해지는 것은 RPG 게임의 특징이자 거의 모든 게임들이 갖추고 있는 부분이잖아요. 
 
 
 
 
2013-08-29 14;01;48.jpg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게임을 즐기면서 렙업과 다양한 재료,아이템을 획득하면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퀘스트 진행을 통한 게임인데 작은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게임이지만 나름 갖출껀 다 갖추고 있어요. 미니맵도 제공을 하고 있어 어디로 나가야하고 움직어야 하는지 미니맵을 활용하면 좀 더 쉽게 구분을 할 수있고 NPC 위치도 알려주고 있기 떄문에 가장 많은 활용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2013-08-29 14;01;51.jpg
 
 시나리오 퀘스트는 주어진 설정에 부합되어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상황에 따라 이동하면서 보상을 받고 레벨과 아이템, 경험치를 올릴 수 있고 상대적으로 서바이벌 모드보다 장시간 즐길시 더 높은 레벨을 얻을 수 있으니 꾸준히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캐릭터를 강하게 육성하고 난 후 고득점을 내는 서바이벌 모드를 즐기는 편이 좋습니다. 
 
아즈반 지역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고 레벨이 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는 지역도 있기 때문에 캐릭터 육성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2013-08-29 14;01;55.jpg
 
 각 퀘스트는 입장이 가능한 레벨과 보스전 유무, 필요한 날개와 채집 가능한 아이템들이 존재합니다. 
 
 
 
 
2013-08-29 14;01;58.jpg
2013-08-29 14;02;00.jpg
 
 어드벤처 모드는 상대적으로 다른 모드 게임에 비해 쉬운편이고 많은 몹들이 동시에 출현하지 않아 초반에 긴장감 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대부분 유저들이 시나리오 모드를 먼저 즐기는 것 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끝낼 수 있는 모드의 게임을 더 선호하다 보니 버릇처럼 모드 게임을 먼저 즐기는데 그러다보면 어느정도 렙업이 되서 정작 레벨업이 꼭 필요하고 더이상 모드에선 레벨업이 힘들어진다면 시나리오를 즐기시는데 이때 저랩에 맞추어진 수준이라 동레벨의 퀘스트가 나올때까진 거의 레벨업이 힘들어 집니다. 
 
처음에 어드벤처 모드를 통해 천천히 게임을 즐겨나가는 것이 훨씬 더 빠른 렙업의 효과를 준다는거 잊지마세요. 
 
 
 
2013-08-29 14;02;03.jpg
 
 
 
 다양한 아이템과 신선한 액션 RPG 게임으로 최근 출시하는 게임들이 고 퀄리티의 그래픽을 탑재하고 많은 부분에서 눈요기 거리를 제공을 합니다. 또한 와일드 프론티어 제로 처럼 전작의 느낌과 그래픽, 묘사를 그대로 살려 출시하는 게임도 있을테구요. 그래픽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데 최근 스마트폰으로 출시하는 고사양의 게임들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그래픽이지만 타격감이 굉장히 좋고 와일드프론티어 제로만의 느낌을 잘 살린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