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멀티탭, USB 멀티탭의 편의성

 

 

샤오미 멀티탭, USB 멀티탭의 편의성

 

재미있는 아이템인 것은 확실히다. 샤오미 제품이라면 이제 믿고 구입하는 제품이 되어버릴 만큼 저렴한 가성비로 괜찮은 디자인과 품질을 보여준다. 제 아무리 애플 짝퉁, 삼성 짝퉁 브랜드 샤오미라 불리우지만, 다들 샤오미의 이런 행보엔 욕하면서 결국 욕은 욕이고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은 참 아이러니하다.

 

 

 

저렴한 금액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란 타이틀 아래 출시한 샤오미 멀티탭은 최근 스마트폰을 비롯해 태블릿등 많은 디바이스들이 USB 를 통한 충전을 제공을 하기 때문에, 오히려 충전기가 필요없이 멀티탭 자체에 USB 2.0A 단자를 채용하여 다이렉트로 충전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을 해준다는 것이다.

 

 

 

USB 충전 방식이 확실히 편리하긴 하다. 그런데 샤오미 멀티탭은 단순히 USB 단자를 채용해서 인기가 있다기 보다, 전세계 모든 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디가서든 사용할 수 있는 이런 범용 단자의 역할이 무엇보다 크게 작용을 하게 된다.

 

 

 

USB 3개를 지원을 하고 있고, 각각 2.0A 를 지원함으로 인해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범용 케이블 단자를 제공하여 어디서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국내 사용뿐 아니라 해외에서 사용할 때 더 큰 활약을 보여주리라 기대가 된다.

 

 

 

해외직구가 많아지다 보니, 중국 또는 일본 그리고 미국산 제품들을 많이 구입을 한다. 국내 220v 와 다르기 때문에 매번 돼지코를 이용하여 사용해야 했다면, 샤오미 멀티탭에 그냥 꼽아서 사용할 수 있기에 특히나 해외직구를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110v 를 사용할 수 있는 멀티탭 하나 가지고 있다면 확실히 활용도가 좋아진다.

 

 

 

재미있는 제품이다. 샤오미 멀티탭보다 더 우수하고 활용좋은 제품들이 많다. 국내산 제품들도 많은데 이는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이런 편의성이 극대화 되거나 또는 USB 충전이 많아지는 현 시점에 멀티탭의 소형화를 이루고 잇는 제품이 아닐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