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빔 프로젝터, 캐논 레이요 i8 , 무선빔프로젝트

 

 

스마트빔 프로젝터, 캐논 레이요 i8 , 무선빔프로젝트

휴대성을 강조한 작은 빔 프로젝터들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빔 프로젝터라고 하면 사는 집안에서 대화면을 통해 영화를 보는 용도로 활용되거나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활용되는 것이 전부였는데 최근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활용하여 좀 더 편하게 집안뿐 아니라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스마트빔 프로젝터들이 대거 출시를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고성능을 갖춘 캐논 레이요 i8 제품이다.

 

 

화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높은 안시를 사용해야 선명하고 제대로된 화질과 조금이라도 밝은 곳에서 시청할 수 있기에 안시를 기준으로 많이 구입을 하게 된다. 캐논 레이요는 100 안시를 갖추고 있고, DLP 를 통해 화질을 끌어올려주고 있어 한층 더 높은 화질을 구현하고 있다.

 

 

여기에 DLNA 는 물론이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을 하며 무선을 통한 연결로 복잡한 선 연결 없이도 쉽게 시청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거기에 자체적으로 스피커도 채용을 하고 있어 별도의 사운드를 위한 스피커를 구성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듀얼밴드를 지원하여 한층 더 효율적인 WIFI 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확실히 MHL 이나 직접 HDMI 를 제공하지만 무선의 자유로움이 이렇게 편하지 않을 수가 없다. 여기에 다른 제품들보다 20~30분 더 긴 자체배터리 타임을 갖추고 있어 영화 한편 시청하는데 배터리가 부족하여 충전을 해야 하는 불편함 없는 150분의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요즘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필수 액세서리인 스마트빔프로젝터라고 할 수 있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