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배터리 10,400mAh 국산 SVIEW DYNA104

 

 

보조배터리 10,400mAh 국산 SVIEW DYNA104

샤오미의 열풍은 쉽게 가라앉지 안고 있다. 샤오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 바로 보조배터리일텐데 그만큼 보조배터리는 샤오미 제품으로 통일되기도 한다. 보조배터리 자체는 샤오미 뿐만 아니라 많은 업체들이 꾸준히 출시를 하고 있던 분야이기 때문에 이렇게 샤오미에 목맬 이유는 없는데 이런 저런 인기가 입소문으로 인해 커지는 기이한 현상도 경험을 했다.

 

 

품질을 놓고 보면 샤오미 못지 않은 제품군이 굉장히 많다는 점이다. 디자인도 물론 훨씬 괜찮고 휴대성이나 무게등도 감안하면 대안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는 점인데, 유독 샤오미에 집중되는 현상은 개인적으로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데? 왜이럴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된다. 샤오미의 디자인 때문일까?

 

 

국산제품인 SVIEW 역시 중국에서 만들고 있지만 국내 정식 a/s 가 가능하다. 여기에 2개의 OUTPUT 단자를 제공을 하여 1A 와 2A 로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MicroUSB 케이블은 끊어짐에 있어 좀 더 자유로운 칼국수 케이블을 하고 있다.

보조 배터리의 역할은 얼마나 충전을 쉽게 하고 빨리하고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것인가? 란 근본적인 것을 놓고 보면 샤오미보다 대안이 될 수 있는 제품군들이 굉장히 많다는 점, 특히 2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OUTPUT 2개는 기본이 되야 하지 않겠는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