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외장하드 추천, WIFI(와이파이)는 기본!! SVIEW 무선외장하드

 

 

무선외장하드 추천, WIFI(와이파이)는 기본!! SVIEW 무선외장하드

무선외장하드의 발전은 날이 갈수록 빠르다. SD 카드를 넣어 백업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 있는가 하면, SVIEW 처럼 자체 WIFI 를 통해 무선을 통한 스트리밍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은 이제 주변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이 되어 버렸다. 그만큼 스마트폰 보급과 함께 빠르게 발전하는 무선외장하드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SVIEW 무선외장하드는 WIFI 기능을 통한 스마트폰 앱과 데스크탑을 통해 원격제어를 제공을 한다. 여기에 USB 3.0 은 기본이고 RJ45 인터넷 단자를 통해서 집안에서는 간이 NAS 역할도 해주고 있다. 집안에서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등을 통해 자료를 공유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무선외장하드의 역할이 점점 다양해 진다는 점이다.

여기에 주목할 점은 바로 보조배터리 역할도 탑재가 되어 있다는 사실!

 

 

배터리 충전, 보조배터리, 와이파이, 그리고 랜선을 연결하여 각기 독립된 사용환경에 LED 작동을 표현하고 있다.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스트리밍 기능을 활용하게 된다. 파일을 정리할 수 있고 노래나 영화를 스마트폰에 넣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다.

 

 

RJ45 단자에 랜선을 연결하면 집안에서는 간이 NAS 로 활용도 가능하다.

 

PC를 통해 무선외장하드에 연결하여 다양한 설정도 가능하다. 와이파이 설정은 기본이고 LAN 설정까지 할 수 있다. 무선외장하드 하나로 여러 디바이스가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근 많은 스마트폰들이 일체형 배터리로 출시하는 만큼 보조배터리의 역할이 큰편인데 평상시엔 무선외장하드로, 급할 땐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인 SVIEW 무선외장하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