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키보드 추천, 제닉스 STORMX TITAN 샴페인골드, 코발트블루

 

 

게이밍 키보드 추천, 제닉스 STORMX TITAN 샴페인골드, 코발트블루

최근 키보드를 보면, 동일한 제품에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은 드물다. 뭐 멤브레인 키보드로 저가형의 제품에 간혹 있긴하나 대량으로 찍어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외에 기계식 키보드나 고가형 멤브레인 키보들은 대부분 단일 컬러만 제공을 하고 있는데 그와 달리 제닉스 STORMX TITAN 은 기존 제품에서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바로 샴페인 골드와 코발트 블루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을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키보드는 어두운 색상을 선호한다. 오래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먼지나 때가 덜끼는 제품을 찾기 마련이다.

 

 

메탈 프레임을 채용한 것이 특징인 STORMX TITAN 은 화려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고 여기에 날카로운 게임의 느낌을 한층 살려주고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둘다 깔금하게 잘 빠졌고, LED 일루미네이션을 지원을 하고 있어 여러 컬러의 조명도 확인을 할 수 있다.

이땐 코발트 블루 제품보다 삼페인 골드가 좀 더 이쁘게 보인다.

 

 

묵직하고 다크한 제품이 좋다면 코발트 블루도 괜찮다. 여기에 레이저 각인을 통해 선명함과 동시에 각 LED 조명을 잘 받쳐주고 있어 어두운 밤에도 사용하기 무리가 없고, 기계식 키보드 못지않은 무게감을 통해 묵짐감도 가지고 있어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다.

 

 

 

 

저가형 멤브레인과 차원이 다른 키감과 마감, 그리고 만듬새를 갖추고 있는 제닉스 STORMX TITAN 은 방수기능도 제공을 할 뿐만 아니라 19키 안티 고스팅 지원과 멀티미디어 키 조합으로 좀 더 쾌적한 타이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급형 멤브레인 키보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