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컬러 LED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닉스 STORMX ZERO LE 만나보니...

 

 

풀컬러 LED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닉스 STORMX ZERO LE 만나보니...

게이밍 키보드뿐만 아니라 이젠 마우스도 내가 원하는 컬러의 LED 를 선택을 하여 표현할 수 있는 세상이다. 바로 제닉스 STORMX ZERO LE 제품에서 말이다. 기존 스톰엑스 제로와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기에 하드웨어 성능은 그대로고 풀컬러 LED 만 추가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완전 오산이었다.

단순히 풀컬러 LED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의 심장이 센서도 확 바뀐데다 DPI 도 훨씬 더 정교하게 바뀌는등 생각보다 많은 변화를 가지고 왔다.

 

 

기존 스톰엑스 제로의 경우 2만원 초반에 형성을 하고 있고, 새롭게 출시한 스톰엑스 제로 LE 는 3만원대 제품이지만 풀컬러 LED 를 제외하고도 충분히 구입할만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AVAGO 센서를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지만 훨씬 더 높은 등급의 센서로 교체를 했다는 점과 DPI 역시 4000 에서 최대 8200 DPI 로 변경이 되었다.

 

 

일반적인 사용자들은 이런 바뀐 스펙에 대한 차이점을 알 수 없겠지만,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에겐 화려한 외관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성능 자체도 업그레이드가 되었기에 이런 차이점을 확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풀컬러 LED 를 지원하지만 정신 사나울 정도의 화려함을 보여주기 보다 바닥면을 LED 로 연결을 해두어 은은한 조명이 마우스를 움직일때 마다 밑에서 흘러나오는 모양을 갖추고 있다. 오히려 너무 밝고 화려한 색이 눈부심을 유발할 수 잇기 때문에 이런 은은한 조명의 컨셉이 훨씬 좋을때도 많다.

 

키보드도 아닌 마우스가 이런 풀컬러 LED 를 지원하다니..........확실히 독특한 녀석이긴 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