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키보드 스틸시리즈 APEX M800 (아펙스 M800)

 

 

게이밍 키보드 스틸시리즈 APEX M800 (아펙스 M800)

 

게이밍 전용 제품들은 화려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LED 일루미네이션을 통해 화려함을 강조한다. 물론 본연의 기능도 충실하다. 우리에게 게이밍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덴마크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새로운 게이밍 전용 키보드인 APEX M800 (아펙스 M800) 를 출시를 하였는데, 강렬한 개성의 디자인과 함께 화려한 풀컬러 LED 그리고 자체 제작된 QS1 스위치를 통해 최적의 게이밍 키보드를 보여준다.

 

 

 

APEX M800 (아펙스 M800) 는 일반 키보드와 달리 스페이스바를 2단 크기로 구성을 하여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요구하도록 하고 있다. 전반적인 키보드의 레이아웃은 기본을 벗어나지 않고 있는데신, 언제든지 여러 키조합을 하나의 매크로 키에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3~4개 동시에 눌러야 하는 키를 하나의 매크로키에 입력을 할 수 있다.

 

 

 

화려한 풀컬러 LED 를 제공하고 있는데다 각 스위치 마다 독립적으로 모든 컬러를 각기 다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게임용으로 자주 사용하는 키캡의 색상을 구분하여 사용하는 방식을 많이 이용하는데 그렇게 할 필요없이 자체적으로 LED 색상을 다르게 하여 최적의 키 조합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며 스틸스리즈 스틸엔진3 를 통해 화려하고 다양한 풀컬러의 여러 조합을 느껴볼 수 있다.

 

 

 

별도의 LED 가 없다. 굳이 있을 필요도 없는 것이 이렇게 키마다 고유의 컬러를 입력할 수 있기에 LOCK 키 ON/OFF 를 단지 해당 키캡의 색상으로만으로 구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런 점은 좀 더 화려하지는 제품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다.

 

 

 

QS1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인 APEX M800 (아펙스 M800) 는 생소한 스위치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자체적으로 생산한 스위치로 체리 / 카일 스위치와는 다른 느낌을 주며, 키캡의 눌림과 디자인도 살짝 다르다. 일반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키캡은 무려 반정도 슬림한데다 입력 역시 일반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25% 짧아 더욱 빠른 입력속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하단에 위치를 하거나 했던 LED 를 스위치 중앙에 위치를 하고 있어 더욱 선명하고 균등한 LED 를 뿜어내고 있어 더욱 화려한 풀컬러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APEX M800 (아펙스 M800) 제품이다.

 

 

스틸시리즈 APEX M800 LED 일루미네이션 영상

 

 

 

스틸시리즈 APEX M800 타건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