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키보드 이중사출키캡 제닉스 타이탄SE, 게임용키보드

 

 

게이밍 키보드 이중사출키캡 제닉스 타이탄SE 게임용키보드

 

멤브레인 키보드에서 이중사출을 적용한 사례는 많지않다. 최근에 여러 제품에서 이중사출 제품이 출시를 하고 있는데, 대부분 영문만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하였고 한글은 레이저 인쇄를 사용한다. 이는 고가형 기계식 키보드에외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에도 동일하게 사용하는 방식이다. 그렇기에 풀컬러 LED 를 사용하는 키보드라 할지라도 키캡을 통해 보여주는 LED 는 이중사출이 적용된 부분만 밝게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제닉스 타이탄SE 는 메탈 프레임을 채용하였고, 생활 방수까지 갖추고 있는 고급형 멤브레인 키보드로 이전 제품에서는 영문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하였으나, 새로운 타이탄SE 제품에는 멤브레인 최초로 한/영 모두 이중사출을 통해 더욱 선명하게 인쇄가 되었다. 멤브레인 키보드에서 볼 수 없었던 이중사출 키캡이다.

 

 

 

 

키캡 인쇄 방식에 따라 장단점이 존재하지만, 확실히 장점이 많다. 그렇기에 고가의 제품들이 PBT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하거나 별도로 판매를 하는데, 금액이 비싼 제품은 키보드값 정도 할 만큼 고가의 키캡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경쾌한 키감을 갖추고 있는 멤브레인 키보드 제닉스 타이탄SE, 한/영 이중사출 키캡 적용과 함께 안티고스트도 전작에 비해 훨씬 많은 35키를 지원하는 등 외관의 변형은 없지만 실속을 챙긴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 제닉스 타이탄SE 리뷰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