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E-BLUE MAZER M642 게임용 마우스 사용후기

 

제닉스 E-BLUE MAZER M642 게임용 마우스 사용후기

제닉스의 신제품인 E-BLUE MAZER M642 게임용 마우스는 화려한 LED 일루미네이션은 없지만 기본기에 충실하여 전투기를 연상케 하는 날렵한 디자인으로 인체공학적인 그립감을 제공을 하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4단계 DPI 조절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마우스의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ED 일루미네이션만 배제를 하였지 전체적인 기능이나 구성은 게이밍 마우스가 가지고 있어야 할 스펙을 고스란히 탑재를 하고 있어 게임용뿐 아니라 빠른 조작성을 필요로 하는 많은 작업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박스 패키징엔 총 3가지 색상을 보여주지만 국내엔 블랙 색상만 판매를 하고 있다. 유광의 피아노 코팅 표면처리를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인 그립감 역시 손에서 미끄러짐 없이 착 달라붙는 느낌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마우스를 선택하는데 있어 디자인도 중요한 요소지만 무엇보다 장시간 사용시 손안에서 얼마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냐가 관건인데 이런 부분은 확실히 그립감과 편안함을 살려주고 있어 한층 편하다는 느낌을 준다.

 

 

패블릭 소재의 케이블을 사용하여 선 꼬임이 없이 원하는 조작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바닥면에는 테프론 소재의 글라이드를 장착을 하여 표면과의 마찰을 최소화해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을 도와주며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해 마우스의 빠른 움직임에 대응하고 있다.

 

 

4단계 DPI 조절을 통해 각기 다른 LED 를 제공을 합니다. 색상만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DPI 를 확인을 할 수 있다.
DPI 는 500 / 1250 / 1750 / 2500 DPI 로 클릭 시 선택할 수 있다.

 

 

손이 편안한 느낌과 감촉이 상당히 좋다. 여기에 두 개의 무게추를 채용하여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하는데 무게추를 직접 넣거나 뺼 수는 없고 최적의 무게감을 제공을 하는데 마우스를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무겁게 느껴질 수 있겠고 가볍게 느껴질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조금 가볍다는 느낌이 든다.

 

 

스탠다드 6버튼을 탑재를 하여 좌우축 버튼과 포워드/백 그리고 휠과 DPI 조절 스위치를 제공을 한다. 인터넷 환경에서도 뒤로 가기 버튼으로 많이 사용하는 포워드/백 버튼이 없으면 요즘엔 마우스 사용이 참 힘들더라.

 

 

여기에 최고의 게이밍 광학센서인 AVAGO 5050 센서를 채용하였다. 대부분의 게이밍 마우스가 채택하는 유명한 광학 센서 칩셋으로 일반 마우스들이 가지고 있던 단점인 DPI 버그나 가속 스킵 현상들을  AVAGO5050 센서를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

 

 

여기에 최대 1000만 회 버튼의 내구도를 지원하는 클릭 스위치를 채용하는 등 게임용 마우스가 갖추고 있어야 할 모든 기능과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는 제닉스 E-BLUE MAZER M642 다. 게임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길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