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X TITAN LT (타이탄 LT) 보급형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STORMX TITAN LT (타이탄 LT) 보급형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인 타이탄 LT 는 기존에 출시한 티이탄 키보드의 보급형 제품군으로 메탈상판을 없애고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한층 더 심플한 느낌을 살려주고 있다. 타이탄과 동일한 하드웨어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기존 타이탄의 화려한 디자인보다 심플함을 원하는 유저라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인 타이탄 LT 로 멤브레인 라인은 아마도 타이탄이란 이름이 메인 키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다양한 키감의 재미를 느껴보고 키보드를 수집하고 있다보니 매번 기계식 키보드만 사용하지 않는다. 같은 키캡이라고 해도 키보드의 종류에 따라 다른 키감을 줄 정도로 키보드는 모두 똑같은 느낌이 아닌 고유의 키감이 다르게 느껴진다. 그렇기에 여러개의 키보드를 항상 돌려 쓰면 각 키보드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느껴보곤 하는데 타이탄 LT 역시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로써 기존 타이탄이 가지고 있는 화려한 스펙을 그대로 갖추고 가격은 저렴하게 출시한 만큼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안성맞춤임 고급형 멤브레인 키보드다.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라인업에선 보급형 멤브레인 키보드지만 현재 판매되고 있는 멤브레인 키보드들의 가격대를 보면 말이 보급형이지 고급형 제품군으로 분류되어 있다는 점이다. 3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우수한 키감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이다.

 

 

화려한 3컬러 LED 를 비롯해 생활방수, 멀티미디어키 그리고 고가형 제품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이중사출 키캡등 타이탄 LT 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키캡과 성능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타이탄 LT 제품의 탄생배경을 보면 PC 방과 같이 내구성이 요구되는 극한의 상황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성능을 만들어내기 위해 타이탄 LT 제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여기에 기존 타이탄의 경우 메탈 재질을 사안에 사용한 것과 달리 심플한 플라스틱 재질로 상판을 교체를 하였는데 이로 인한 제품의 단가는 낮추면서 동일한 하드웨어 스펙을 갖추게 되었다.

 

 

기본적으로 키스트로크도 높은 편이고 키보드 자체의 높이도 있지만 각도조절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높이 조절 스위치를 채용하고 있다.

 

 

1.06kg 의 묵직함을 갖추고 있는데다 이중사출 키캡의 조화를 통해 좀 더 좋아진 멤브레인 키보드의 키감을 갖추게 되었다.

 

 

영문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하여 한글폰트만 레이저 각인 처리 되어 있다.

고가의 기계식 키보드에 주로 사용되는 키캡 제조 방식을 사용하고 있고 선명함과 함께 묵직한 키감도 느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펑션키 사이에 블랙 라벨을 넣어두어 심플함을 한층 더 돋보이고 있으며 STORMX 로고를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각 LOCK LED 도 평범한 디자인이 각이 세워져 있는 디자인을 통해 제공을 한다.

 

 

이중사출 키캡과 함께 워터프루프 기능을 통해 생활방수를 지원을 하고 있다.

 

 

오랜 사용을 할 수 있는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 한층 더 높아진 내구성과 키감을 갖추고 있다.

 

 

상대적으로 기존의 멤브레인 키보드보다 상대적으로 키스트로크를 비롯해 키보드 자체가 높게 디자인 되어 있어 책상의 높낮이 또는 별도의 팜레스트를 통해 사용하면 훨씬 더 안정적인 타이핑을 즐길 수 있다.

 

   

 

3가지 컬러 LED 를 제공을 하고 있어 산뜻한 분위기에 맞추어 LED 컬러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인 제닉스 스톰엑스 타이탄 LT 는 기존 멤브레인 키보드에 비해 다소 높은 금액대의 제품이지만 최근에 많이 출시하고 있는 라인업으로 내구성을 끌어올린 제품으로 기계식 키보드의 가격은 부담스럽고 기존 멤브레인 키보드들의 키감과 조잡스러움이 불편했다면 내구성이 좋고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멤브레인 키감을 제공하는 제닉스 타이탄 LTE 한번 사용해 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