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키보드,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STORMX TITAN ION Edition)

 

아이온 키보드,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STORMX TITAN ION Edition)

제닉스에서 재미있는 키보드가 하나 출시를 하였다. 바로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과 기존 타이탄 키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온 키보드가 출시를 한 것이다. 타이탄 키보드를 베이스로 아이온 키보드로 탄생한 아이온 에디션 제품은 기존 타이탄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갖추고 있으면서도 고유의 디자인 변경을 통해 색다른 느낌과 희소성을 높이고 있고 아이온 전용 아이템 쿠폰도 제공을 하고 있어 아이온 유저라면 놓쳐선 안될 필수 아이템인 아이온 키보드다.

 

 

 

 

깔끔한 박스 패키징을 통해 아이온 스페셜 에디션의 느낌을 한층 더 살려주고 있다.

 

 

제닉스 타이탄 키보드를 베이스로 하고 있는 제품이기에 키배열이나 동일한 성능과 기능을 갖추고 있고 아이온 키보드로 포인트가 되는 전체적인 라인의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굉장히 묵직함과 멤브레인 키보드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을 갖추고 있는데다 우수한 퀄리티가 가장 매력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아이온 게임 아이템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한정판 아이템으로 달토끼의 소풍세트와 물빛 정령의 알 그리고 초광속바이크론 이용권이 함께 들어가 있어 키보드 구입가격 만큼 아이템 쿠폰을 활용할 수 있기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지 않을까 싶다.

 

 

다양한 LED 백라이트를 갖추고 있고 멀티미디어 키를 제공을 하고 있어 아이온 x 타이탄 키보드의 간단한 키 조합에 대한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다.

 

 

메탈합금 재질을 사용하고 있는 아이온 키보드는 보급형의 멤브레인 키보드에서 볼 수 없었던 튼튼함은 물론이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보여준다. 메탈합금 재질 자체가 생산성이 떨어지고 키보드의 소재로 사용하기 어려운 물질이라 멤브레인 키보드 치고 다소 높은 금액이라 볼 수 있는 4만원 초반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디자인이나 품질, 성능 모든 면을 고려하면 또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는다.

 

 

게이밍 키보드 답게 화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아이온 키보드를 통해 아이온을 즐긴다면 재미가 두배 되지 않을까?

 

 

1.2kg 의 묵직함을 통해 타이핑을 치거나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손놀림에 대응하듯 묵직함으로 인해 키보드가 밀리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전체적인 키배열은 타이탄 키보드와 동일하다. 다만 전체적인 베젤의 디자인이 살짝 바뀌었다. 아이온 키보드만의 새로운 베젤 라인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팜레스트 부분과 방향키 사이에는 아이온 로고가 새겨져 있어 아이온 키보드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탄 키보드와 달리 살짝 중앙에 포인트를 주고 있는 팜레스트 베젤 라인의 디자인을 보여준다.

 

 

날카로운 느낌이 강했다면 아이온 키보드는 한결 다듬은 듯한 느낌을 준다.

 

 

멤브레인 시트, 비키 스타일의 설계를 통해 오랫동안 동일한 키캄을 제공을 하고 먼지 유입이 없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여기에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하여 내구성이나 묵직한 키감을 제공을 한다. 이중사출의 경우 저가형 제품이나 멤브레인 키보드에서 쉽게 볼 수 없는데 기계식 키보드에서나 사용하는 재질로 독특한 키감을 연출하는데 종종 사용되곤 한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키보드를 치면서 물을 엎질러도 제품에 큰 지장을 주지 않는다.

일반적인 키보드라면 키보드 버려야 할판이지..

 

 

전반적인 품질에 맞게 케이블 역시 직조 페라이트코어가 적용된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선이 꼬이거나 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를 해준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재질의 느낌과 전반적인 키보드의 품질을 느낄 수 있다.

 

 

게이밍 키보드로 USB 타입이지만서도 6키 이상의 동시 입력을 기본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 여기에 빠른 반응속도와 키씹힘 중복입력을 방지하는 안티 고스팅 기능을 탑재하여 게이밍 키보드로 최적의 환경을 제공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 많은 키보드들이 인터넷 뱅킹에서 키보드 보안 문제를 겪고 있는데 아이온 키보드는 별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화려한 LED 백라이트를 통해 7가지 LED 컬러의 화려한 연출을 할 수 있고 또한 여러가지 기능을 통해 다양한 LED 백라이트를 연출하고 있다.

 

 

희소성도 있고 아이온을 즐기는 분들에겐 한정판 아이템이라는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키보드를 구입하고 추가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에 게이밍 전용 멤브레인 키보드인 아이온 키보드로 새롭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제닉스 아이온 X 타이탄 키보드 G마켓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