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게임 베스트핀즈, 사전예약게임

 

 

퍼즐게임 베스트핀즈, 사전예약게임

디앱스게임에서 신작 퍼즐게임인 베스트핀즈 사전예약을 진행을 하고 있다. 퍼즐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귀여운 곤충들을 주제로 하는 만큼 기존 퍼즐게임보다 아기자기함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인기를 끌 거라 기대하고 있는데. 핀란드 게인사인 시리어슬리가 개발한 첫 번째 타이틀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무려 1,6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로비오 출신으로 구성된 시리어슬리의 게임이라는 점이 무엇보다 게임의 핵심요소라 볼 수 있다.

 

 

베스트핀즈는 일반 퍼즐게임의 모습을 그대로 갖추고 있고 자유로운 터치 조작과 함께 8방향의 자유로운 이동을 통해 블록을 없애면서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해 나가는 게임 요소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한붓그리기 방식의 간편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베스트핀즈의 가장 큰 꿀 잼이라 볼 수 있겠다.

 

 

 

개성 넘치는 핀즈 친구들이 등장을 하여 퍼즐게임의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그리고 있어 귀여운 곤충 핀즈들과 함께 퍼즐의 재미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게임? 이라고 생각이 든다.

 

 

 

퍼즐게임의 차이는 아주 미세한 차이에서 큰 차이를 준다. 그만큼 변화하거나 독특한 콘텐츠를 갖추기 어려운 게임이 퍼즐게임인데 명품 퍼즐의 짜릿한 모험을 통해 가장 기본적인 퍼즐의 방식이지만 아기자기하고 베스트핀즈만이 가지고 있는 게임성이 중독될 준비가 되었나?

 

 

베스트핀즈 사전예약은 사전등록(예약) 어플인 겜셔틀을 통해 아주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바로 참여가 되기에 겜셔틀을 자주 이용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에 대한 사전등록 정보가 올라오고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필수 설치 1순위 앱이다.

사전등록 혜택으로는 한정판 스페셜 아이템 세틀 다이아 100개와 골드 10개, 마이티 노랑 1000개와 마이티 파랑 100개를 증정한다.

 

 

아직 베스트핀즈 사전등록하지 않으셨다면 겜셔틀 통해 간단하게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길 추천한다.
또한 다양한 베스트핀즈의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으니 다양한 게임의 정보도 확인하는 거 놓치지 말자

 

베스트핀즈 페이스북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