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fps 게임 백발백중, 무기에 따른 전술 후기

 

모바일fps 게임 백발백중, 무기에 따른 전술 후기

모바일FPS 게임 백발백중은 기존에 출시한 모바일FPS 게임보다 액션성은 더욱 강하면서도 각 무기에 따른 전술전략을 다르게 가지고 갈 수 있고, 무한모드등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즐기게 해주는데요. 미션보다 무한 모드를 즐겨하는 저로썬 획득하는 무기에 따라 각기 다른 전투가 달라지더군요.

 

 

첫 번째로 2가지 무기를 가지고 전장에 들어가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무기 중 하나는 스나이퍼고요. 아무래도 화면 상단에 위치하여 있는 스나이퍼나 상대를 가격하는데 시간이 부족한 적들의 경우 빠르게 캐치하여 스나이퍼 모드로 원샷 원킬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서브 무기로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남은 메인 무기가 고민인데, 기관총과 돌격소총 중 어떤 것을 선택하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돌격소총의 경우 연사력과 탄창이 떨어지지만 장전속도가 빠르고 정확도가 높습니다.

이에 반해 기관총의 경우 동일 레벨에 도달 했을 때 더 높은 피해량과 탄창, 그리고 연사력을 가지고 있어 훨씬 많은 총알을 퍼부을 수 있어 집중되어 있는 상대를 공략할 땐 최적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수시로 총기에 대해서는 레벨업을 하여 더욱 강한 공격력과 피해량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는 캐릭터 장비의 레벨, 전체적인 레벨업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공격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재료가 없을 때 획득 정보를 통해 반복사냥으로 재료를 획득하여 최대한 많은 레벨을 끌어올리는 것이 좋겠죠.

 

 

 

각 총기에 따라 장단점은 분명히 있어요. 돌격, 저격, 산탄, 기관총에 따라 각각 무기에 대해 미션을 통해 사용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총을 찾는 것도 좋아요. 분명 총기에 따라 장단점이 있으니까요. 기관총의 장점이라면 상대의 은폐물까지 모두 사격하여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무작정 갈기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기관총이 잘 맞을 수 있으니까요.

 

 

 

무한모드를 통해 게임을 즐겨봅니다.
돌격소총과 스나이퍼를 착용하고 전투에 참여를 하게 됩니다. 얼마나 많은 스테이지를 전진하는 게임 방식인데 갈수록 적들도 많이 나오고 여러 병종의 적들이 나오기 때문에 적절하게 적들의 처치하는 순서를 가져야 합니다.

 

 

정확히 맞추기 보단 주변의 사물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데요.
적들이 막 몰려나오는 시점에 근처에 왔다면 드럼통을 쏴서 폭발을 일으키면 주변의 모든 적들을 원샷 원킬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연속킬 점수도 많이 얻고 특히 헤드샷의 경우 높은 점수를 얻게 되는데 꼭 스나이퍼가 아니더라도 돌격소총으로도 얼마든지 헤드샷을 쏠 수 있는데 조작을 통해 몸통 보다 몸통 위쪽으로 조작을 중심으로 한다면 어렵지 않게 헤드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전방에서 달려오는 적들은 돌격소총이나 기관총을 가지고 충분히 제압을 할 수 있는데 먼거리나 위층에 사물을 이용하여 숨어있는 스나이퍼의 경우 기관총으로 가격하기엔 내가 외부로 노출되는 시간이 깁니다. 그렇기에 스나이퍼 모드로 몸을 숨기고 있다가 적의 스나가 나오는 곳을 미리 캐치를 해두고 나올쯤 한방에 원킬하여 최대한 빠르게 다시 몸을 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병종의 적들이 몰려나오는데 이때가 가장 위험한 순간이죠.
수류탄을 들고 있는 적을 먼저 처치를 해야 하지만 원샷으로 킬 하지 못한다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주변의 드럼통이 있다면 사물을 공격하여 한번에 깨끗하게 클리어하거나 체력을 올려주는 적을 먼저 처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진행을 하다보면 유독 같은 방향의 적들을 공격하는 겹치는 것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아군이 어느쪽으로 공격을 하고 있는지 잘 보면서 다른 쪽으로 공격을 하는 여유도 가져야 합니다. 같은 곳에 동시에 공격하다 보면 다른 방향의 적들은 자유롭게 활개치고 다니기 때문이니까요.

 

 

 

기관총을 통해 위층에 위치를 하고 있는 적들 처치하는 시간보다 스나를 통해 한방에 원샷 원킷 하는 빠른 속도의 차이를 보여주는 만큼 최대한 내가 사격하는 동안 상대에게 노출되지 않고 빠르게 처치하고 다시 숨어있는 방법만 제대로 익힌다면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클리어하고 여유있는 모습으로 위층을 바라보는 중.....ㅋㅋㅋ

 

 

척탄병과 돌격병들이 몰려옵니다.
각 적들은 고유의 레벨을 가지고 있는데 레벨이 높으면 높을수록 체력이 높기에 쉽게 죽이지 못하는데 주변의 드럼통을 이용하면 좀 더 수월하겠죠.


 

 

돌격병은 왠만하면 장애물에 숨지 않고 무작정 갈기면서 들어옵니다. 그와 서로 총을 쏘면서 전투를 벌이다 보면 주변의 척탄병이 은폐물에 몸을 숨기고 잽싸게 수류탄을 투척을 하면서 자리 이동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데 재빠르게 수류탄을 던질 떄 나오는 음성을 듣고 이동해야 합니다.

 

 

 

레벨4의 돌격병 주변에 체력을 올려주는 의무병이 함께 있다면 참 곤욕이죠. 이럴 땐 스나를 통해 잽싸게 돌격병을 없애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맞짱 뜬다고 해서 서로 막 갈기다 보면 체력이 상당히 많이 깍이고 상대는 의무병을 통해 체력 보충이 수시로 되기 떄문에 맞짱은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