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for kakao , 모바일FPS 높은 퀄리티 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 모바일FPS 높은 퀄리티 게임

국내 모바일FPS 게임에서 새로운 시도와 화려한 그래픽을 무장한 백발백중 for kakao 게임이다. 비록 국산 게임은 아니지만 굉장히 수준높은 모바일FPS 게임으로 다양한 장르의 시대배경을 비롯해 사실적인 전투 표현을 하고 있는 게임이다. 그래픽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조작성이 어렵지 않다는 점이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FPS 게임의 한계를 극복한 게임이 아닐까 싶다.

 

 

기본적인 조작성도 우수할뿐 아니라 아주 간단하게 그냥 막 갈기기만 해도 적들이 맞을 만큼 쉬운 조작성이 백발백중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여기에 훌륭한 그래픽 역시 모바일FPS 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을 극대화 했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그동안 국내 모바일 FPS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훌륭함을 보여준다. 뭐........로프트 게임의 모던컴뱃이 있긴 하지만 게임성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서든어택모바일과 비교가 더 낫지 않나 싶다.

 

 여기에 화려한 그래픽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준다. 이렇게 디테일한 표현을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그래픽은 게임에 몰입도를 높여줄뿐만 아니라 다양한 총기에 따른 디테일한 표현과 사실적인 전투의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FPS 게임 특유의 헤드샷과 어디에 맞추냐에 따라 각기 다른 점수 획득을 통해 좀 더 재미있는 요소를 갖추게 된다. 여기에 단순하지 않은 여러 동작과 미션 클리어 방법을 통해 즐기면 즐길수록 재미를 느끼게 해주며, 미사일과 기관총, 수류탄등 여러가지 무기를 통해 각 환경에 맞는 최적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투 중 무기를 교체하여 저격수 용인 스나이퍼를 통해 원샷 원킬도 즐길 수 있는데. 사전에 미리 은폐엄폐 한 상태서 정확한 타겟을 잡은 후 바로 사격을 할 수 있기에 다른 게임에 비해 상대를 타격하는데 정확도가 높은 편이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구입하여 레벨업 하고 진화를 하면서 강한 무기로 성장해 나가는 요소에 미션을 통해 획득하는 소모품들은 무기를 강화하는데 사용되기도 한다. 여기에 용병과 함께 플레이를 꾸준히 성장 과정을 거치게 된다.

 

 

생각보다 많은 부분에 걸쳐 레벨업을 진행을 하게 된다. 캐릭터의 레벨업은 물론이고 용병, 각 무기와 착용하고 있는 장비에까지 거의 모든 부분에 레벨업을 진행을 하게 되며. 꾸준히 미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확보하여 캐릭터 강화에 힘을 쓰는 것이 첫 번째로 중요한 요소겠다.

 

FPS 게임을 즐겨 하지 못하는데. 빠른 화면 이동이 현기증과 울렁거림을 느끼다 보니 한 5분 즐기면 도저히 못할 정도인데 모바일FPS 게임이고 이런 심한 화면전환이 없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게 즐기게 된다. 여기에 대전모드를 통해 1vs1 또는 실시간으로 협동 대전을 통해 2vs2 대전도 가능하다.

 

 

대전모드는 5분 동안 누가 더 많이 상대를 Kill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게 된다.
정해진 은폐물에 몸을 숨기고 최대한 상대를 빠르게 Kill 해야 하는데 미사일을 사용한다거나 폭탄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총 이상의 무기로 좀 더 강한 타격을 주게 된다.

 

 

랜덤으로 미사일 아이템과 체력 아이템이 생성되어 수시로 이동하면서 체력과 무기를 획득하면서 전투를 해야 하는데 상대가 은폐물에서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폭탄을 투하하여 체력을 깎아 먹게 하면 폭탄을 피하기 위해 이동하거나 하는 과정에 기관총으로 무한 가격을 해버리면 상대를 잡기가 쉽다.

 

 

위 경기에서 5:2 로 이겼는데 상대는 무조건 스나이퍼만을 고집을 한다. 문제는 스나이퍼가 은폐한 상태에서 미리 동선에 타겟을 잡아두고 있다고 해도 막상 사격을 할 땐 반경이 살짝 움직이기 때문에 정확도가 그리 높지 않다. 차라리 저처럼 위치를 딱 잡은 상태서 기관총으로 무한 사격을 하는 것이 훨씬 승리가 높다.

 

 

여기에 미리 사격폼을 잡고 있을 때는 총알 장전을 미리 확인하고 한 번에 25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상태서 대기하는 것이 좋다.
조작성이 너무 쉽고 간결하고 그냥 갈기기만 해도 적들이 맞는 타격감은 생각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모바일 게임이 이래야 할 맛 난다. 전체적인 그래픽과 게임성 모두 상당히 우수한 백발백중 for kakao 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