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게임, 모바일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사전등록게임, 모바일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ao

모바일게임 중 가장 구현하기 어려운 게임 중 하나가 바로 FPS 게임이죠. 작은 화면을 통해 빠른 제스처를 통한 조작성이 상대적으로 PC 게임에 비해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 그러다 보니 국내 온라인 FPS 게임 처럼 다른 유저와 플레이를 하는 게임 방식 구현이 어려워 모바일 서든어택의 방식이나 아예 모던컴뱃과 같이 화려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으나 스토리모드를 통한 게임 방식으로 밖에 구현할 수 있는 한계가 있었죠.

 

 

백발백중 for kakao 게임은 순수한 국산게임이 아닌 중국에서 대박을 터트린 "전민돌격"의 한국판입니다. 백발백중의 가장 큰 부분을 보자면 그동안 모바일 환경에서 분명 어려웠던 부분인 조작성을 초간단하게 쉽게 하여 아주 간단한 조작만으로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부분인데 오죽하며 그냥 총만 쏴도 적들이 맞는다는 표현을 쓸 정도로 간단한 조작성을 강조합니다.

 

 

 

요즘 잘나가는 장도연과 유상무가 백발백중 for kakao 홍보모델로 출현을 합니다. 이슈가 되고 있는 두 개그맨인 만큼 깜찍한 영상을 통해 백발백중의 장점을 잘 표현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모바일FPS 단점을 극복하고 한층 더 깔끔하고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만큼 기존 모바일FPS 게임과 차별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기에 파티 플레이와 다양한 시대적 배경을 사용하는 등 이전 모바일FPS 게임에서 보여주지 못한 장점을 많이 갖추고 있고요. 여기에 최근 중국게임들의 인기가 무섭습니다.

출시하는 족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스케일도 크지만 한층 더 완성된 그래픽과 조작성 그리고 게임성까지 갖춘 게임들이 많다는 점이죠.

 

 


쏘기만 하면 다 맞을 정도의 쉬운 조작성이 무엇보다 백발백중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기에 다양한 무기를 비롯해 손맛도 좋고 한 시대의 배경이 아닌 현대전부터 SF 전까지 광범위한 무대를 갖추고 있다는 점에 큰 재미를 부여하고 싶어집니다.

 

 

FPS 게임 특성상 화려하고 빠른 조작성을 필요로 하는 게임인데 사실 이렇게 복잡한 조작감을 갖추고 된다면 스마트폰에선 조작의 한계가 드러날 수 있어요. 백발백중 처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 방식의 FPS 게임이 없었는데 이번 백발백중을 통해 FPS 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모바일FPS 에서도 만족도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백발백중은 모바일FPS 게임에 최적화된 그래픽은 물론이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어요. 사실 기존 FPS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면 조작성에서 높은 점수를 주기 어려운데 아주 간단한 조작만으로 FPS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게임의 중요한 요소도 스토리텔링인데 백발백중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여러 가지 스토리의 전투를 제공을 한다는 겁니다. 현대전을 통해 FPS 게임에서 가장 많이 보여주고 있는 부분과 함께 SF 전으로 좀비도 나오고 무서운 괴물과의 전투도 벌어야 하면서 시대적 배경에 따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백발백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을 하게 되네요.

 

 

여기에 육성과 성장은 기본으로 제공을 하며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는 무기들 역시 더 좋은 새로운 무기를 얻기 보다 장비에 대해서도 강화가 가능하여 업그레이드에 대한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육성과 강화 그리고 성장 시스템도 함께 포함을 하고 있습니다.

 

 


1:1 PvP 는 물론이고 친구들과 함께 파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어 여러 가지 게임 모드를 통해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요즘 중국 게임들의 인기가 정말 엄청납니다. 예전엔 대부분 웹게임 기반이었다면 최근엔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까지 갖추고 있고 중국 인구에 비례하면 중국에서 1위를 했다는 게임은 얼마나 큰 인기를 얻었는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백발백중 for kakao 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어요. 사전예약 신청 시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을 하고 있는데 300개의 다이아와 이모티콘 콩군팥양 이모티콘은 즉시 제공을 하고 영구 사용이 가능한 총기 1종을 제공을 합니다.

 

 

추가로 친구들에게 백발백중 for kakao 사전예약을 알리고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하게 되면 추가로 5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제공을 합니다. 이외에도 공식카페 회원 모집 이벤트가 SNS 댓글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시고 사전예약 혜택 받아보세요.

백발백중 for kakao 사전등록 바로가기

백발백중 for kakao 공식카페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