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팔라독&히어로즈 2차 CBT 원정대 모집참여 해보니..

 

 

모바일RPG 팔라독&히어로즈 2차 CBT 원정대 모집참여 해보니..

추억의 게임인 팔라독의 후속게임인 팔라독&히어로즈가 2차 CBT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팔라독 이후의 첫 작품은 아닙니다. 그 중간에는 팔라독 사가가 출시를 하면서 팔라독 디펜스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새로운 디펜스 게임의 재미를 보여주었는데. 여기에 팔라독&히어로즈는 전작 게임 만큼 개성 넘치는 동물 캐릭터와 쉬운 조작성이 무엇보다 기대가 됩니다.

 

 

동물을 캐릭터로 한 소재의 게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팔라독, 팔라독과 함께 아기자기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팔라독 게임 스타일과 전체적인 그래픽을 보면 해외 유명한 곳에서 게임을 만들었구나 생각을 할 수 있으나 국산 게임이라는 점, 그리고 기존 디펜스게임과는 색다른 요소를 통해 RPG 게임의 재미를 부여합니다.

 

 

전작의 흥행이 잘 된 게임이라면 후속작에 대한 부담감이 분명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근에 즐겨본 팔라독사가의 색다른 전투방식, 마치 퍼즐을 하나씩 짜맞춰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는 독특한 스킬 구조로 인해 상당히 재미있게 즐겨본 기억이 있는데요. 대부분 디펜스 게임들은 화려함이 떨어진다는 것을 생각하게 만드는데 화려한 액션을 갖춘 모바일RPG 못지 않은 손맛과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보여준다는 겁니다.

 

 

개성넘치는 영웅들만큼 여러가지 스킬 조합을 통해 한꺼번에 강력한 스킬로 공격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그런 디테일한 표현을 어떻게 담아두고 있는지 팔라독&히어로즈의 재미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육성과 성장 그리고 다양한 무기강화까지 고스란히 담고 있는 팔라독&히어로즈

 

 

다양한 장비를 착용함에 있어 한층 더 화려해지는 코스튬 플레이 역시 팔라독&히어로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체적인 조작성 역시 굉장히 간단하고 심플하기 때문에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플레이가 진행이 되어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팔라독&히어로즈만의 재미겠죠.

 

 

현재 팔라독&히어로즈는 2차 CBT 원정대를 모집을 하고 있어요. 9월 14일(월) ~ 9월 17일(목) 까지 진행되는 2차 CBT 원정대 모집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자동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도 자동 참여가 완료가 되고 팔라독& 히어로즈의 다양한 최신 소식을 SMS 를 통해 빠르게 전달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팔라독&히어로즈 2차 CBT 에 참여하시면 CBT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워UP 패키지를 제공을 하고, 팔라독&히어로즈 정식 런칭시 "특별 패키지"가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특별한 패키지가 지급이 될지 기대가 큽니다.

팔라독&히어로즈 2차 CBT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받아보시고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팔라독&히어로즈 공식카페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팔라독&히어로즈 2차 CBT 신청바로가기

팔라독&히어로즈 공식카페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