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이터sl티 워리어4, 사전등록 이건 진짜 해야돼!!

 

 

[사전등록] 이터니티 워리어4, 사전등록 이건 진짜 해야돼!!

우리에게 친숙한 모바일RPG 게임인 이터니티 워리어가 벌써 4번째 작품으로 돌아온다.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를 할 때마다 확 달라진 게임성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돌아왔는데 이번 이터니티 워리어4 는 한층 더 강화된 그래픽을 통해 눈을 사로잡고 있다. 하나의 타이틀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은 많지 않다.

그러다 보니 우리 뇌리속에 이터니티 워리어란 이름이 남아있는 것이 아닐까?

 

 

모바일RPG 게임에서 이터니티 워리어를 빼놓고 말할 순 없다.

벌써 4번째 작품인 이터니티 워리어4 가 사전등록 을 진행을 하고 있는 가운데, 나 역시 이터니티 워리어부터 이터니티 워리어3 까지 모두 즐겨보았을 만큼 좋아하는 게임 중 하다. 이터니티 워리어 최초의 게임은 지금과 많이 다른 2D 액션 RPG 로 시작을 하였다.

 

 

이터니티 워리어2 에서의 변화는 상상 이상으로 컸다. 쿼터뷰 3D 액션RPG 게임들이 하나씩 출시를 하고 있는 가운데 이터니티 워리어2 역시 3D 액션RPG 와 흡사한 모습을 갖추면서 마치 디아블로를 연상케 하는 다크한 느낌과 게임성 그리고 다양한 묘사까지도 암흑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을 하였다.

 

 

여기서 한층 더 발전하여 화려한 3D 그래픽와 자유로운 앵글, 스킬의 화려함으로 한번 색칠을 해놓은 듯한 이터니티 워리어3 다. 게임의 소소한 변화가 느껴지는 이런 시리즈물을 다시한번 되짚어 보는 것도 이터니티 워리어를 하나씩 알아가는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이터니티 워리어4 까지, 이전 작품과 비교하면 확 달라진 것이 눈에 들어온다. 바로 화려한 그래픽이다. 좀 더 부드럽게 묘사되었지만 보여주는 디테일은 전작에 비해 훨씬 더 우수한 모습을 보여준다. 캐릭터의 주변에 쏟아나는 광원효과와 스킬의 화려함 그리고 전체적인 UI 를 좀 더 깔끔하고 직관적인 아이콘의 변화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게 표현을 하고 있다.

 

 

이터니티 워리어4는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흡수를 하여 보여줌과 동시에 소셜네트워크 부분을 강화하였고 한층 더 재미난 요소의 영웅 육성 요소를 갖추고 있다고 한다. 또한 최근 한국 모바일RPG 게임의 인기인 액션RPG 의 주된 스토리인 던전 플레이와 다양한 보스전을 통해 여러 계층의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킬 만큼의 재미난 콘텐츠를 탑재를 하고 있다고 하니 아직 공개된 부분이 많지 않은 이터니티 워리어4 지만 현재 공개된 스크린샷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터니티 워리어4 가 현재 사전예약 모집을 하고 있어요. 그동안 다른 게임이 보여주지 못 했던 화려한 진짜 액션을 선보인다고 하니 큰 기대를 가져본다.

 

 

사전예약 모집을 통해 이터니티 워리어4 에 사전예약을 하면 참여한 모두에게 보석 300개를 100% 지급 한다.

 

 

또한 사전등록 예약 외에도 T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하시면 출시 당일 100%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아야겠다

 

 

두 번째 이벤트로 황금의 사자에게 1000만원을 쏘는 이벤트로 내가 등록한 URL 을 SNS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유를 하고 해당 URL 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가 많은 순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겐 500만원, 2등에겐 100만원 그리고 3등에겐 10만원의 상금도 지급을 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이터니티 워리어4 에 대한 기대편을 페이스북 로그인을 통해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 5000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자!.

이터니티 워리어4 사전예약 모집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