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 요빌런 콜라보 SRPG 출시예정게임 사전등록 해보자

 

덴마, 요빌런 콜라보 SRPG 출시예정게임 사전등록 해보자

SRPG 게임인 요빌런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다. 요빌런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는 웹툰 덴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요빌런 게임속에 덴마를 비롯해 웹툰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요빌런 게임속에 그대로 출현을 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일반적인 모바일게임과 달리 악당이 되어 악당을 육성하고 성장, 강화 하여 자신의 현상금을 올려 자신을 증명하는 시나리오를 갖추고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는 요빌런이다.

 

 

악당 영웅이 되어 나만의 악당 도시를 건설 하는가 하면 악당 수집을 통해 육성하는 과정을 가지게 된다. 일반적인 모바일RPG 와 비슷한 게임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항상 선한 편에서서 악당을 물리치는 게임과 달리 악당이 되어 선한 편에 있는 종족과의 전투를 벌어야 한다. 여기에 도시를 건설하는 과정은 RPG 요소 뿐만 아니라 SNG 게임인 마을 육성과 성장에 관련된 게임도 같이 즐길 수 있는 SRPG 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다.

 

 

선과악의 대결에서 선한 편의 이미지는 그동안 많이 보아왔다. 대부분 게임들이 정의의 편에 서있는 영웅들은 화려하고 멋진 모습을 갖춘 반면 대부분 악당을 맞고 있는 영웅들은 무서운 괴물이나 동물에 빗대어 있었다면 요빌런의 경우 악당을 더욱 악당잡게 보여주고 있고 악당 수집 육성 부분을 보아도 쇠창살에 갖춰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유쾌하면서도 재미있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요빌런은 웹툰 덴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덴마가 캐릭터로 등장을 하게 된다. 아마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인데요. 위에서 언급한 요빌런 프로모션 영상의 마지막 장면을 보면 덴마의 모습이 살짝 등장을 하게 되는데 악당이 주인공인 게임만큼 덴마의 악당스러운 모습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이번 요빌런에는 덴마뿐만 아니라 웹툰 덴마에 출현한 다양한 캐릭터들도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등장을 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재미있는 캐릭터로 등장을 할지 덴마만큼 기대하고 있다.

 

 

마을 육성과 악당 영웅들을 수집하고 키우고 성장하는 SRPG 게임 요빌런, 여기에 인기 웹툰 만화인 덴마와의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포함을 하고 있어 색다른 RPG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여기에 레이드와 점령전을 통한 협동 플레이와 경쟁 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빨리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요빌런 즐겨 보자.

 

 

요빌런은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 사전등록에 참여만 하면 덴마 5성 악당을 100% 제공한다. 여기에 1000룬과 에너지회복아이템 5개도 함께 지급이 되고. 모바일 게임해보시면 알겠지만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고 받는 영웅은 희귀성도 높지만 무엇보다 초반 게임 진행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무조건 사전등록 참여하고 100%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꼭 받아야 한다는 거!! 

 

 

두 번째 이벤트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대박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득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요빌런 카카오 옐로아이디를 친구추가 하면 요빌런에 출현하는 영웅들이 게임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당첨 소식까지 전달을 해준다고 한다. 대박 경품으로 애플와치 42mm  2명과 덴마 1~3권 세트 그리고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별도로 카카오톡에서 검색해서 추가하지 않고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요빌런 친구 추가로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다.

 

 

요빌런을 남들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CBT 응모권 받기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다. CBT 참여하기를 눌러 요빌런 CBT 에 응모를 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CBT 참여톡을 남기면 응모자 전원에게 런칭 후 추가 초특급 인게임 아이템인 프리미엄 뽑기권 5장과 함께 스크롤 5개 그리고 1만 골드와 1만 식량까지 제공을 한다고 하니 무조건 신청해야겠다.

CBT 의 경우 9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고 한다.

 

 

요빌런 사전등록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