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신소율이 말하는 피망뉴맞고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신소율이 말하는 피망뉴맞고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 두 번째 광고가 나오면서 피망뉴맞고 광고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전편에 출연한 4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방식의 피망뉴맞고 광고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재미있는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절망적인 표정과 나는 왜 잘 안될까? 를 외치는 신소율, 그녀의 말 하나하나, 표정에서 보여주는 안타까움은 마치 내 심정을 느끼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끝없이 경쟁하고 어떻게 상대의 패를 읽고 내가 나는 점수를 계산하면서 흔들까? 아니면 상대로부터 난 흔들려서 제대로된 패를 먹거나 내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도 있는 두뇌싸움의 피망뉴맞고, 고수인 타짜 백선생 처럼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잠시 쉬어도 되지 않겠냐란 말을하면서, 이것은 어른 들의 세계란 무언가를 표현을 하였던 티저영상이었죠.

 

 

신소율의 애잔한 표정과 함께 여러가지 말을 건넵니다.

자신을 한탄하는 소리와 함께 왜 나는 잘 모르겠다. 항상 선을 뺏기게 되는지를 말이다. 참 운긴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이런것도 실력인거 같아요. 그만큼 안될 사람은 참 안된다는 것으 반증하는 이유겠죠.

 

 

선만 뺏기면 다행이지만 왜 보너스는 항상 상대에게만 가고 왜 똥만 먹으면 싸고, 왜 올인을 이렇게 쉽게 당하는지 나는 아직도 전혀 모르겠다고 외치는 신소율,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와 함께 전율을 스치는 그의 표정을 보고 있자니 어지간히 맞고를 할 줄 모르나 봅니다. ㅎㅎㅎ

 

 

이것은 어른들의 세계라고 하는데 눈물을 글썽이면서 자신을 한탄하는 신소율이 너무 불쌍하고 안타깝기 그지없군요.

 

 

 

저도 항상 게임을 하다 보면 선을 잡기 참 어려워요. 누구나 맞고를 하다 보면 자신만의 플레이 중 꼭 안되는 것들이 하나씩 있지 않나요? 저는 선을 잘 못 잡고 거기에 엄청 쌉니다. 정말 뻑을 밥 먹듯 잘하다 보니 뻑 때문에 망하는 게임이 한 두 번이 아니란 말입니다. ㅠㅠ

 

 

피망뉴맞고는 구슬나무를 키우는 인 게임이 있는데 이렇게 키워나가면서 구슬나무가 단계별로 성장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획득한 구슬을 통해 게임머니로 바꿀 수 있어요.  게임머니로 즉시 교환을 한다는 가 운세보기, 미니게임인 초이스3 광, 도리도리뱅뱅등 다양한 게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의 선물을 통해 조건에 맞추어 플레이를 하면 매일 다양한 선물을 제공을 한다는 사실~

 

 

저도 참 맞고를 하면 운이 없는 게 선을 잡기가 어려워요. 뭐 게임을 이기면 꾸준히 선을 하게 되지만 꼭 지면 나가버리니 매번 새로운 유저와 게임을 하게 되는데 10번이면 8번은 지는 거 같더군요. 3명이서 할 때보다 긴장감이 낮아 좀 더 편하게 즐길 수는 것이 맞고죠. 여기에 다른 사람의 패를 미리 계산하고 생각하는 것도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는 점이 맞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폭탄을 들고 있지만 바닥에 살아있는 패들이 있어 지금 폭탄을 할 필요 없이 상대가 먹을 패가 없을 때까지 아껴둡니다. 그래야 판쓰리도 가능한 환경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요. 맞고를 즐기는 분들마다 어떤 패를 먼저 먹는지는 다 다른데 저 같은 경우는 십자와 오자를 먼저 많이 먹어 둡니다. 피는 자연스럽게 쌓이게 두어도 어지간하면 피박을 당하진 않기 때문이죠.

 

 

상대가 바닥에서 가지고 갈 패가 거의 없다면 폭탄을 터뜨려 상대의 패도 한 장 가지고 옵니다.

 

 

고도리와 함께 5점 상대는 점수 날 만한 것이 전혀 없는 상태.....

 

 

3고를 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이 되었지만 문제는 폭탄을 한 후 그냥 패 한 장을 뒤집어야 하는데 뒷패가 맞아야 3고~ 4고까지 갈 수 있는데 바닥에 깔린 패가 많을 때 패를 뒤집냐, 아니면 먹을 걸 먼저 먹고 나중에 운에 맡겨야 하나.......

항상 마지막에 패를 뒤집게 되는데 이게 먹을 확률이 높질 않으니 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반복하게 되면서 후회하더라고요. 어떻게든 먼저 폭탄패를 소진해야 나중에 더 높은 고득점으로 갈 수 있는데 말이죠.

둘이서 즐기는 맞고지만 은근히 상대의 패도 봐야 하고 패를 내고 먹는 것도 생각해야 하는 만큼 빠르게 진행되는 피망뉴맞고로 인해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