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이데아, 이병헌 홍보모델 발탁 흥행기대되는 모바일게임기대작

 

 

모바일RPG 이데아, 이병헌 홍보모델 발탁 흥행기대되는 모바일게임기대작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이나 공개된 정보가 없이도 이렇게 큰 기대를 가지게 만드는 게임은 흔치 않습니다. 바로 그 게임이 이데아인데 레이븐의 성공가두를 시작으로 앞으로 출시할 게임들이 대작 반열에 오를꺼란 기대감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 이데아가 드디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모습을 조금씩 보여주고 있고요.

 

 

 

소위 A급 스타들이 최근엔 모바일게임 홍보모델로 많이 발탁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만큼 게임시장을 갸늠할 수 있는데 이병헌 역시 이번에 이데아의 홍보모델을 통해 게임 모델로 첫 선을 보인 만큼 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멋스런 모습을 그대로 연출을 하고 있어 이병헌과 함께 큰 기대를 가지게 되는 이데아까지 두루두루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게임이 인기가 클수록 그만큼 연예인의 인지도 역시 같이 올라가니까요.

 

 

짧지만 강하다. 를 보여주고 있는 이데아 트레일러 영상은 시네마틱트레일러로 마치 영화를 한편 보는 듯한 모습을 연출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적인 영상이 게임에 그대로 반영되지는 않지만 최근에 이런 트레일러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짧은 트레일러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대충 게임이 어떤 플레이를 요구하는지는 감이 오긴 합니다.

 

 

 

 

화려한 영상을 보여주는 이데아 시네마틱트레일러 영상 같이 감상해 보시죠.

 

 

이데아를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로는 21 vs 21 실시간 길드전을 볼 수 있어요. 이전 게임에서 보여주지 못 했던 콘텐츠로 많은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실시간 PvP 를 요구하는 만큼 여러 게임들이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PvP 를 도입하는 만큼 게임의 가장 큰 핵심적인 콘텐츠라 볼 수 있는데 여기에 이데아는 대규모 21 vs 21 실시간 길드전을 통해 좀 더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겠고 무엇보다 200여개가 넘는 여러 캐릭터들의 스킬들이 오고 가는 만큼 실시간 길드 전의 재미를 충분히 누려볼 수 있겠네요.

 

 

모바일RPG 게임은 혼자 즐기는 게임이란 편견이 많습니다. 이데아는 실시간 길드전을 비롯해 실시간 파티플레이를 통해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요소를 통해 협동플레이를 요구합니다. 여기에 3:3 PvP 모드 등 색다른 게임의 콘텐츠를 통해 좀 더 진보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하고요.

 

 

최근 출시하는 게임들이 스토리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더군요. RPG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은 화려한 그래픽과 비주얼 그리고 액션성을 기준으로 삼는다면 탄탄한 스토리를 갖추고 있는 게임은 그만큼 훨씬 더 보여주는 외적인 부분과의 궁합을 통해 한층 더 탄탄한 게임의 기본기를 갖추게 되죠. 여기에 9개의 테마와 80 여개 이상의 맵 구현을 하였고 각기 개성 넘치는 몹들이 출현하고 이전 세대의 게임보다 한층 더 다양한 비주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처음 간담회를 통해 소개를 할 때 많은 분들이 레이븐 후속작 아니냐? 는 말을 했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여러 콘텐츠를 본다면 레이븐과의 연계성을 볼 수 없을뿐더러 레이븐의 큰 인기를 얻었던 장점과 이데아만이 가지고 있는 게임성이 만난 색다른 이데아만의 게임이 완성되는 게 아닐까?

 

 

이데아는 금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어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스페셜 아이템을 100% 지급을 하는데요. 한정판 날개와 사파이어 50개 그리고 프리미엄 사전 테스터 선정 시 "닉네임 선점"의 기회까지 제공을 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게 되면 자동으로 이데아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자동 응모가 되고요. 공식카페에 가입한 분을 우선으로 프리미엄 사전 테스터에 선발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데아 공식카페 회원 가입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 이데아의 다양한 최신 정보를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는 공식카페에 가입을 하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0분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드리며, 가입 전원에게 사파이어 10개를 100% 증정합니다.
 

 

 

이데아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무려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으니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 놓치지 마세요.

"이데아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이데아 공식카페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