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소설의 천룡팔부, 무협MMORPG 무림대회 업데이트 후기

 

 

김용 소설의 천룡팔부, 무협MMORPG 무림대회 업데이트

김용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를 비롯해 많은 무협게임들이 주를 이루고 있을 만큼 김용 소설은 큰 인기를 얻고 있죠. 그 중에서 천룡팔부의 경우 가장 인기있는 원작 소설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무협게임이나 무협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뺴 놓을 수 없는 천룡팔부랍니다. 그런 무협MMORPG 천룡팔부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를 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무림대회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한층 더 강화된 게임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는데 한번 알아보죠.

 

 

섹시한 두 미녀, 천이슬과 강예빈 두 미녀는 섹시한 모습을 하면서 바이크 앞에 서있는데 마치 서로를 잡아먹을 듯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군요.

 

 

서로 대립관계를 가지면서 자신의 섹시한 모습을 누가 더 많이 보여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듯한 포즈를 취하면서 서로에게 도발적인 행동도 서슴치 않는군요. 예능프로에서 보던 느낌과 다르게 천룡팔부 홍보모델로 발탁된 두 미녀가 유독 더 예쁘게 보이는 건 저만 그런건가요? ㅎㅎ

 

 

누가 더 섹시한지 마치 싸움이라도 한듯 서로 잡아먹을 듯한 기압도 내더니 손에 스마트폰을 들고 서로 열심히 무언가를 하고 있군요. 바로 무협MMORPG 천룡팔부의 새로운 업데이트인 무림대회를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었어요.

 

 

서로 경기는 끝났지만 뒤에 무협을 즐기는 분이 조금 짠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ㅎㅎ

 

 

액션RPG 와 달리 정통 무협MMORPG 를 추구하고 있어 김용의 원작 소설을 그대로 스토리텔링하여 하나로 쭉 이어지는 게임 진행 방식은 액션RPG 에 지친 분들에겐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부분이고, 무협게임처럼 각 문파에 따른 캐릭터별 성향으로 고유의 스킬과 전투의 모습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로 느껴집니다.

 

 

무협MMORPG 천룡팔부 업데이트 중 하나인 사대악인이에요.

사대악인 던전으로 파티 던전으로 진행을 하게 되며 총 4명의 보스 악인인 단영경, 섭이랑, 악노삼 그리고 운중학을 처치해야 하는 던전으로 매일 13:00 ~ 13:30 , 22:00 ~ 22:30 에만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참여 가능한 레벨은 42렙 이상으로 제한이 되어 있고 기본과 도전 난이도로 진행을 할 수 있어요.

 

캐릭터 창을 선택하면 미인 시스템을 즐길 수 있어요.

 

 

새로운 미인진법이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기존의 미인도감에서 새로운 미인진법을 통해 미인을 진법에 추가를 하여 추가 속성을 얻게 되는데요. 이는 미인의 평점 및 능력치에 따라 각기 다르게 작용을 하게 됩니다. 진법에 따라 각기 다른 속성을 얻게 되고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인 및 미인 진법에 대한 내용 중 신규 미인인 "매화검" 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고, 획득할 수 있는 과정은 출석체크를 통해 매화검 정수를 획득할 수 있어요. 여기에 미인 진법을 동시에 2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고 미인 교제시 새롭게 추가된 미인의 속성6 의 수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가지고 옵니다.

 

 

여기에 천룡팔부 업데이트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이 바로 무림대회인데요.

무림 대회는 매주 월요일 14:30 ~ 15:00 , 매주 금요일 19:30 ~ 20:00 까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고 정각에 대회를 시작하게 됩니다. 40레벨 이상 유저부터 참여할 수 있는데 참여 등록 시간에 맞추어 등록을 신청하면 각 레벨대 별로 전투력이 높은 순으로 상위 412명만 참여 대상으로 선정이 돼요. 무조건 다 참여할 수는 없다는 것이겠죠.

여기에 참여자 랜덤 매칭 후 비무장에 입장 후 3분간 1:1 무림대회를 진행하는 방식을 보여주고 있어요.

정통 무협MMORPG 게임답게 PvP 게임 방식도 참 재미있게 묘사를 하고 있군요.

빨리 40렙 찍고 무림대회를 참여해 봐야 겠어요.

 

 


무협MMORPG 게임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단어와 게임 방식 때문에 매니아가 강한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천룡팔부와 같이 김용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고 우리에게 한 때 친숙했던 홍콩 무협영화의 주된 내용으로 자주 보아왔기 때문에 그런 향수를 느끼면서 즐기는데 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인 천룡팔부에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