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 모바일AOS 게임 사전등록 참여하자

 

 

신작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 모바일AOS 게임 사전등록 참여하자

사전등록 이벤트전 CBT 를 통해 난투 with NAVER 의 게임 소식을 먼저 접해보았다. 상당히 기대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 모바일AOS 게임을 표방하면서 기존 모바일RPG 게임성도 그대로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통해 기존 모바일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의 액션성을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다. 최근에 많은 중국 게임 중 가장 우수하고 화려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액션 모바일RPG 게임 그리고 AOS 게임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난투 with NAVER 다.


 

 


서유기의 방대한 스토리를 토대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자주 보지 못했던 서유기의 스토리로 신선함도 느껴볼 수 있다. 여기에 블록버스터를 보는듯한 화려한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데 RPG 게임이면서도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는 AOS 대전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니 RPG 육성의 재미에 AOS 의 게임 방식은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해진다.

 

 

난투 with NAVER 는 모바일RPG 게임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AOS 모드를 통해 LOL 과 같은 게임 방식을 제공을 한다. 이는 RPG 게임 대부분이 육성과 레벨업 그리고 강화 시스템에 한정되어 있고 실시간 대전 정도가 전부였다면 40여종의 영웅을 통해 기존 RPG 육성의 재미와 함께 AOS 게임 방식에 까지 그대로 적용이 되어 육성을 하는 만큼 더 강한 영웅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AOS 게임과는 다른 길을 보여주기도 한다.


 

 

탱커, 전사, 법사, 서포터로 구성된 각 영웅은 40여 종의 캐릭터를 구성을 하고 있는데 현재 즐길 수 있는 캐릭터는 18여 종의 캐릭터로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하나씩 다양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RPG 이라면 상대적으로 많은 종류의 영웅을 제공을 하고 있는 것인데 AOS 게임 기반을 하고 있기에 온라인 AOS 게임에서 자주 보았던 각 캐릭터들의 직업군과 스킬, 그리고 영웅 성향에 따라 확연하게 달라지는 전투의 재미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겠다.

 

 

 

각 영웅은 고유의 속성을 통해, 체력, 물공, 마공, 물방, 마방 그리고 이속으로 구분이 되어 각 영웅의 장점을 잘 살려두고 있는데. 서포터의 경우 탱커와 달리 1:1 근접전 보다 후방에서 원거리 지원사격에 최적화되어 있는가 하면 빠른 이속을 통해 근접 물공에 최적화된 금각대왕과 나타와 같은 캐릭터는 상대적으로 근접 전투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각 캐릭터 직업군에 따른 차별화된 전술 전략을 구성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난투 with NAVER 는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가 가능한 AOS 방식을 채용하여 전투 진형 시스템을 통해 진형 그리고 영웅 조합에 따라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 AOS 의 경우 컨트롤의 한계가 있을 법도 하지만 모바일에 최적화된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또한 100개 이상의 관문을 클리어해 나가는 무한전투 방식과 실시간 대전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PvP 콘텐츠도 함께 갖추고 있고. 기본적인 스토리텔링은 서유기를 기반으로 하는 방대한 스토리와 신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보스들이 무한전투의 보스로 등장을 하게 된다.

 

 

현재 난투 with NAVER 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을 하고 있으니 사전등록 참여하시고 혜택받아보시기 바란다. 난투 사전예약 완료하면 2만원 상당의 한정패키지인 고급아이템패키지 1개와 50,000골드 그리고 영웅소환권 1개를 제공을 한다.

 

여기에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에게 난투 사전예약을 알려주면.. 참여한 전원에게는 스톤 30개를 지급을 하며 가장 많은 친구를 모집하는 분들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상금 100만원 4명 그리고 10명에겐 상금 10만원을 증정한다.

 

 

장비강화에 필요한 장비강화석인 "희귀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난투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100% 희귀보석을 증정하고 있으니 난투 기대평도 필수지 않은가?

 

 


난투 with NAVER 트레일러 영상

화려한 액션, 4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AOS 게임 난투 with NAVER. 사전등록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 누려보세요.

난투 with NAVER 사전등록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