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엔젤스톤 공략 미션에 따라 스킬 최적화하기

 

 

모바일RPG 엔젤스톤 공략 미션에 따라 스킬 최적화하기

굉장히 다양한 스킬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스킬을 어떻게 등급을 올리면서 최적화된 스킬을 사용해야 할까? 고민이다. 그렇다고 원하는 스킬만 레벨업 하자니 등급을 올리는 것도 힘들고 말이다. 그렇다고 모든 스킬에 대해 투자를 하자니 골드가 모자르고 말이다.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결국은 엔젤스톤은 모든 스킬을 다 키워야 한다는 결론이 나온다.

 

 

내가 선호하는 스킬을 선택한 후 액트에 따라 몹들이 잘 죽거나 하는데 다른 액트의 경우 상당히 힘들다는 것이 느껴지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제대로된 스킬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자세히 이 부분을 확인을 해보면 지역에 따라 미션 공략을 통해 최적화된 스킬이 존재 한다는 것이다.

 

 

액트 1 마을을 보자 좌측 상단에 미션 공략이 있다.

 

 

첫 번째 마을 액트는 몹들이 모든 속성에 약점을 보이고 있다.

즉 스킬을 키우고 있거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든 스킬이 몬스터에게 강하기 때문에 수월하게 액트를 진행할 수 있다.

 

 

액트 2를 보자. 몬스터 약점속성은 화상공격이다. 이때 중독이나 출혈 위주의 스킬을 구성을 하였다면 액트2 가 굉장히 어려울 것이다. 왜냐면 몬스터의 약점속성이 아닌 다른 속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몹들이 다른 속성에는 강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액트2 에는 화상공격의 스킬로만 구성을 해야 한다.

 

 

엑트3 는 중독공격 위주로 구성을 해야 한다.

 

 

여기에 엑트4는 또 어떨까.

엑트4 는 또 다르게 출혈공격의 스킬로 구성을 해야 쉽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결국 엔젤스톤은 내가 원하는 스킬 위주로의 플레이가 불가능하다. 아니 가능하지만 몬스터들의 약점이 엑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그만큼 클리어할 때 S 등급을 받기가 굉장히 어렵다는 것이다.

결국 엔젤스톤은 모든 스킬에 대해 키워야 한다는 결론이다. 돈이 모자른다. 쓸때 없는 곳에 골드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들었다. 토벌을 올려 더 많은 토벌을 해야 할지. 스킬에 투자를 해야할지 고민을 해봐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