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게임추천 하트오브스톰 공략, 제스처 액션의 모바일RPG

 

폰게임추천 하트오브스톰 공략, 제스처 액션의 모바일RPG

요즘 온라인 게임들이 참 많이 출시를 하고 있다. 서로 장단점이 뚜렷하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즐기는 입장에선 참 좋은 세상이다. 그중에서도 제스처 액션을 통한 새로운 횡스크롤 모바일RPG 를 표방하고 있는 하트오브스톰이다. 3D 그래픽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는데다 스킬을 제스처로 구성하여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맛을 주고 있다.

 

 

하트오브스톰은 참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을 하는데 최소 25렙부터 거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보면 된다. 그렇기에 최소 레벨은 25이상 찍어놓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본 후 하트오브스톰에 대한 평을 내려도 늦지 않다. 어떤 게임이든 초반에 쉽게 진행되는 게임보다 조금은 어렵지만 키우는 맛이 좋은 게임이 오랜기간 큰 인기를 끌고 있지 않은가?

 

 

상대적으로 골드를 많이 소모하는 게임으로 골드를 최대한 모아 장비강화및 물약 구입에 투자를 해야 좀 더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을 즐길수록 소모되는 피로도 역시 사용량이 많기 때문에 매일 같이 3번의 무료 충전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요소중 하나다.

 

 

모바일RPG 게임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킬과 강화 요소죠. 하트오브스톰은 특히나 스킬과 장비 강화가 굉장히 중요하다. 전반적인 난이도 자체도 조금 높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던전 플레이의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린다. 여기에 물약이 없어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고 평타 위주의 공격을 한다면 더더욱 오랜 시간 보스몹을 잡아야 하는데 그러기에 스킬에 대한 투자를 상당히 중요하다.

 

 

초반 플레이를 편하게 하자고 초반에 획득하는 스킬에 스킬 강화를 하기 보다 차후에 나올 좋은 스킬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다. 최소한의 스킬 강화를 진행한 후 20렙 이상 넘어서 나중에 나오는 스킬에 좀 더 강화를 투자하라.

어차피 권투사의 경우 몸빵도 어느 정도 되기 때문에 장비만 제대로 갖춘다면 평타로 충분히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단 HP 물약은 꼭 챙겨서 던전에 들어가야 한다.


 

 

장비 강화가 문제다. 사실 다른 게임과 달리 골드를 통해 장비를 강화하고 체력 물약과 마나를 구입을 해야 좀 더 수월하고 던전 사냥을 할 수 있다. 그렇기에 골드는 항상 모자랄 텐데 각 장비는 10강까지는 많은 실패 없이 올릴 수 있지만 10강 이후론 상당히 많은 강화 실패로 인해 골드를 날릴 수 있으니 초반부터 무리하게 강화를 하기보다 100% 강화 확률인 +5강까지만 진행하고 여유가 있을 때 하나씩 늘려나가는 것도 좋다.

또는 아이템 슬롯에 보석을 장착하여 방어력을 올리는 것도 중요하다.

 

 

경험치도 필요하고 대량의 골드가 필요하게 된다. 도전모드를 통해 대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과제는 매일 진행해야 하는 필수 던전이고 이외에도 악마의 그림자와 사신과의 결전 등 대량의 경험치와 작업 스킬석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도 플레이를 진행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기에 퀘스트 던전은 자동전투를 지원하는 것과 달리 도전 모드에선 자동전투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컨트롤을 요구한다.

손맛이 좋은 게임이기에 타격감이나 손맛을 직접 누려보라는 것 같다.

최소 25렙을 올려야 제약 없는 모든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기에 25렙을 찍은 후 성장이나 육성 그리고 스킬에 대한 부분에 집중 투자하는 것을 추천한다.

 

 

도전모드는 위와 같이 레벨별 단계로 플레이가 진행된다.

하루에 진행할 수 있는 모든 횟수에 참여하는 것이 좋고 조금 난이도가 어렵다고 느껴지실텐데 그만큼 보상 아이템이 두둑하다.

 

 

사신과의 결전 모드는 봉인된 다섯 보스 중 하나를 해제하여 전투를 해야 하고 난이도는 랜덤으로 결정된다. 각 보스의 등급도 미리 확인을 해볼 수 있으니 이왕이면 3성 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좀 쉽다. 보스 등급에 따라 보상 아이템은 더욱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동전투를 지원하지 않고  HP/MP 물약을 사용할 수 없다. 온전히 기본적인 체력을 가지고 전투에 참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던전 모드와 달리 조금 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독특한 도전 모드를 통해 기존 던전과는 다른 색다른 전투를 즐기면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하트오브스톰이 추구하는 손맛과 타격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공을 한다.

 

 

게임의 전체적인 난이도를 보자면 쉽지는 않는다. 다른 게임에 비해 조금은 난이도가 높게 느껴지는 만큼 다양한 모드를 통해 즐길 거리를 많이 제공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고 특이한 점은 스토리모드를 통해 단순히 다음 스테이지를 진행하기 위해 던전으로 바로 입장을 하는 것이 아닌 퀘스트 위주의 플레이를 통해 하나씩 던전을 진행해 나간다는 점은 기존 모바일RPG 게임에서 보여주던 방식과는 사뭇 다른 방식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주고 있는 하트오브스톰이다.

 

 

 

하트오브스톰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