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퓨처파이트 앤트맨, 영화의 감동을 게임에서...

 

 

마블퓨처파이트 앤트맨, 영화의 감동을 게임에서...

앤트맨 금일 개봉이지만 시사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접해 보았을 것이다.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캐릭터로 앞으로 많은 마블 영화에 등장하게 되는데 시빌워에서도 등장 예정인 앤트맨이다. 개미를 연상케 하는 히어로는 기존 마블 히어로와는 색다른 모습을 연출을 하고 있고 독특한 포스터로 인해 개봉 전부터 큰 이슈를 낳았던 마블 히어로에 새롭게 승차라는 앤트맨.

 

적잖은 신선함을 불러일으키는 앤트맨은 기존 과거의 마블 히어로 캐릭터와는 느낌이 사뭇다르다. 대부분 부자의 태생을 가졌거나 또는 의사등과 같은 높은 직업군을 갖추고 있는데 물론 스파이더맨 처럼 예외도 있다. 평범한 캐릭터가 히어로로 변신하는 앤트맨은 왜 하필 다양한 히어로가 많은데 곤충 패밀리를 연상케 하는 앤트맨을 만들었을까?

이런 영화속 캐릭터가 마블 히어로의 세계관에서 어떻게 연관지어지게 될까? 하는 궁금증도 만들게 한다. 앤트맨은 정확히 따지면 어벤져스 보다 더 먼저 등장을 했던 조상급 캐릭터라는 점은 잘 모르는듯 하다.

 

 

어찌 되었던 앤트맨은 마블 히어로의 오래된 캐릭터로 최근에 등장을 하였고 많은 이들에겐 생소한 느낌일 수 있겠다. 이런 앤트맨이 영화 개봉과 함께 발빠르게 마블 히어로가 총집합 하는 게임인 마블퓨처파이트에 먼저 등장을 하였다는 점이다. 앤트맨을 게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마블 세계관의 정보와 다양한 캐릭터가 궁금하다면 정보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요즘은 게임을 통해 이런 정보를 찾아보게 된다.

여기에 신규 캐릭터 3종인 시스터 그림과 싱귤래리티 그리고 쉬헐크도 새롭게 등장을 하고 있다. 마블 히어로 세계관이 워낙에 방대하고 넓다보니 우리에게 친숙하지 않는 세계관의 히어로들이지만 상당히 기대되는 캐릭터들이기도 하다.

 

마블퓨처파이트에서 보여주는 앤트맨의 스킬은 영화에 나오는 그대로 아주 작은 앤트맨이 빠르게 날아다니면서 많은 적들을 처치하는 스킬부터 화려하고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캐릭터로 부곽이 되고 있고 아마 국내 앤트맨을 보시거나 본 후 부터 마블퓨처파이트에서 앤트맨의 인기를 상당히 높아질꺼라 예상이 된다.

 

 

앤트맨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상당히 재미있게 묘사를 하고 있다. 작은 히어로인 앤트맨을 재미있게 묘사를 하고 있다는점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도 앞으로 앤트맨이 등장할 예정이며. 참 재미있는 히어로인데 그만큼 독특함을 갖추고 있을 정도의 새로운 무기를 갖추고 있다. 바로 곤충들과 대화가 가능하고 직접 곤충들을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앤트맨은 작은 개미만한 영웅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거대한 몸만큼 몸집을 키울수도 있고 아주 작은 개미의 크기에 까지 자유로운 몸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아주 작은 크기인 만큼 앤트맨의 파워는 어마어마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기도 한다.

 

 

앤트맨 영화에서 적으로 등장하는 옐로우 자켓과의 전투에서는 몸을 작게 만들어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유리하게 피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등 상당히 독특하고 개성이 강한 히어로다. 여기서 적으로 등장하는 옐로우 자켓 역시 마블퓨처파이트에도 등장을 한다는 사실!!

 

 

영화 못지 않은 마블게임인 마블퓨처파이트 앤트맨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앤트맨의 화려한 스킬과 힘을 제대로 볼 수 있는데 영화를 본 후 마블퓨처파이트를 통해 앤트맨을 직접 조작해본다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