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드래곤페이트", 괴리성 밀리언아서 보다 재미있는 3D 비주얼

 

 

모바일RPG "드래곤페이트", 괴리성 밀리언아서 보다 재미있는 3D 비주얼

모바일RPG 게임인 드래곤페이트가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하였다는 소식을 전달해 드린다.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드래곤페이트는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화려한 일러스트와 함께 3D 비주얼이 좋은 전투신까지 두루 갖춘 게임으로 꼭 한번 즐겨 보시길 추천하는 게임이다.

​최근에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사전등록을 통해 새롭게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밀리언아서 역시 이번에 그래픽적인 요소를 많이 추가하여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밋밋했던 전투 장면을 3D 그래픽을 통해 좀 더 화려하게 꾸며진 만큼 앞으로 모바일RPG 게임들은 대부분 화려한 비주얼을 갖추면서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보여주는 부분이 얼마나 필요한지를 잘 알려주는 부분이다.

 

 

모바일RPG 게임 드래곤페이트 시즌2 업데이트 기념이벤트를 통해 6월23일까지 신규유저및 복귀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잠시 떠나있거나 새로운 게임을 찾아오신 분들이라면 빵빵한 패키지 받고 게임을 즐겨 보자.

 

 

 

 

신규유저에게는 돼지바베큐 쿠폰과 함꼐 전체소탕쿠폰, 전설 스킬과 은화 100만을 제공을 하여 초기 게임 진행에 수월하는 아이템 패키징을 제공을 한다. 여기에 레벨업 하고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레벨에 따른 추가 보상을 통해 좀 더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진입할 수 있는 레벨업 혜택도 놓치지 말자.

​복귀 유저들에게는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도록 전설 스킨 교환권과 전설 소울 그리고 루비 1000개를 지급한다.

 

 

일러스트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지만 실제 드래곤페이트는 다양한 육성 시스템과 스킬을 통해 상당히 재미있는 요소가 많다. 캐릭터를 키우는 육성에 따라 전투시 화려하게 보이는 부분이 그대로 적용되기에 얼마나 화려한 스킬을 갖추고 강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고 거기에 코스튬을 통해 화려한 복장을 갖추게 되면, 실제 전투에서 보여주는 화려함을 그대로 표현을 하기 때문에 키우는 보람, 육성하는 보람이 있는 게임이다.

 

 

다양한 배경과 캐릭터의 디테일한 표현력, 거기에 전투에서 보여주는 화려한 스킬과 비주얼은 근래 출시한 게임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게임 중 하나로 디테일이 무너지지 않고 화려한 스킬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직접 컨트롤하여 전투를 벌이는 액션성이 아닌 턴방식의 주고 받는 전투를 통해 고유의 스킬과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주는 게임 방식을 통해 조작성의 재미는 살짝~ 떨어지지만 요즘 출시하는 대부분의 게임들이 직접 수동 전투를 즐기는 요소보다 육성에 좀 더 집중을 하게 되면서 그 육성에 따른 결과물을 전투에서 화려함과 비주얼을 통해 보여주는 방식의 게임들을 채용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놓고 보면 드래곤페이트의 게임성과 그래픽은 상당히 우수한 수준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부분이 새롭게 추가 되거나 삭제 되는등 변화가 있었는데 몇가지만 전달을 해드리자면, 스킬 상자 리뉴얼을 통해 영웅 진화 소울과 다이아가 추가가 되었다. 거기에 희귀 소울이 삭제가 되고 전설 소울 획득 확률 및 획득 수량이 상향 되었고 전설 스킬 4종과 희귀 스킬 2종이 추가 되어 기존보다 크게 상향 획득 확률을 보여주고 있다.

​위와 같이 각 영웅에 따른 스킬이 추가 되었고, 이외에도 캐릭터 최대 레벨을 90에서 95로 확장 되었고 월드 맵 확장을 통해 4번쨰 맵인 파스크 공국이 새롭게 열렸다.

이외에도 영웅 등급 스킬 확장을 비롯해 코스튬 시스템을 추가 및 상점을 통해 무기와 방어구 랜덤 상자가 구성이 되었고 새로운 월드보스 폭룡 킬번과 냉룡인 스크툼의 출현 등 굉장히 많은 부분에 대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만큼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좀 더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다.

드래곤페이트는 태생이 스토리 RPG 란 컨셉을 가지고 출시를 하였는데 그만큼 모바일 게임에서 스토리텔링을 제대로 갖춘 게임은 흔치 않습니다. 대부분 단순히 보여주기 위해 구성만 갖추고 있는 게 전부였다면 마치 하나의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 드래곤페이트는 이전 모바일RPG 게임과 다른 구성을 하였고 여기에 화려한 일러스트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TCG 게임 못지않은 일러스트를 통해 TCG 게임이 가지고 있던 장점마저 모두 흡수하는 등 여러 면에서 괜찮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드래곤페이트다.

​꼭 한번 즐겨 보시길 추천한다.


​드래곤 페이트 업데이트 내용 보러가기

본 포스팅은 스마일게이트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