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RPG 바람을가르다. 색다른 재미의 RPG게임추천

 

 

무협RPG 바람을가르다. 색다른 재미의 RPG게임추천

모바일 무협RPG 게임 바람을가르다. 웹게임 기반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듯 하지만 액션RPG 요소까지 그대로 담아두고 있다. 독특한 게임 방식의 전개가 신선하기만 하다. 어느정도 장르에 따라 게임성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바람을가르다 처럼 여러 장르의 게임 장점을 하나로 모아놓은 게임은 드물다. 무협RPG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만족할만한 무협RPG 다.

 

 

3D 그래픽과 맵핑의 디테일과 정교함은 무협RPG 게임을 잘 표현을 하고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와 NPC 들의 코스튬 역시 섬세한 편이며 탈 것을 타고 다니는 유저들의 모습을 보면 꽤나 화려함을 보여주고 있다.

 

 

굉장히 다양한 인게임 요소를 갖추고 있다. 정예던전을 비롯해 일반던전 그리고 경험치와 은화, 아이템, 진기, 명성등 각기 환경에 따른 던전을 제공을 하고 있고 매일 참여가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다. 또한 레벨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이 달라지기 때문에 레벨에 따라 또는 필요에 의한 던전 사냥을 할 수 있는 재미를 준다.

 

 

무협RPG 게임들을 보면 대부분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보니 스토리가 굉장히 우수한편이다. 여기에 스토리를 토대로 진행되는 게임 방식을 하고 있어 게임을 즐길수록 깊은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데 여기에 액션RPG 게임 처럼 던전 사냥을 통해 화려한 스킬과 무공을 사용하게 된다.

 

 

던전 난이도는 던전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이지만 가끔은 실시간 파티 시스템을 지원하여 다른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해야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던전도 있기에 어느정도는 혼자서 즐기는 게임 방식이 아닌 유저들과의 파티 플레이를 권하기도 한다.

 

 

협객시스템, 초식 시스템등과 같이 무협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시스템을 담아두고 있다.

물론 자세히 살펴보면 일반RPG 게임의 펫과 같은 개념으로 협객을 모집하고 훈련하고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여 영웅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가지게 된다. 여기에 함께 성장을 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를 통해 항상 전투에서 함께 플레이를 하는 협객으로 협객의 능력도 꽤나 중요하게 자리잡게 된다.

 

 

화려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탈 것 역시 육성을 할 때마다 변하는 외관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그만큼 여러가지 탈 것을 타기 위해 수시로 바꿀 필요 없이 처음 획득한 탈 것을 끝까지 육성하면서 새로운 외형의 모습으로 바뀌어 나가는 성장 육성을 갖춰 끝까지 함께 탈 수 있어서 이런 부분은 좋다.

 

 

거기에 굉장히 독특한 초식 시스템이 있다.

일반적인 RPG 게임에서 레벨에 따라 스킬을 레벨업 하는 과정과 달리 바름을가르다는 스킬을 습득하고 배워가는 과정은 동일하나 초식을 통해 내가 마음대로 스킬의 속성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기존 스킬에 다른 속성이 추가 되면서 이색적인 스킬이 완성이 되는 것이다.

이런 부분은 너무 괜찮다. 똑같은 스킬이 아닌 나만의 스킬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겠지.

 

 

http://eggbread.kr/22043142463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