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for kakao, 무협게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만한게임추천

 

 

탈 for kakao, 무협게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만한게임추천

탈 for kakao 게임은 중국 무협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시나리오가 탄탄한 웹게임 기반의 실시간 MMORPG 게임이다.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스토리텔링 자체가 굉장히 방대하고 탄탄한 시나리오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게임을 즐길 수록 묘한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게임 중 하나이다. MMORPG 게임에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탈 for kakao

 

 

여러가지 직업군을 선택을 하고 실제 무협소설 그대로 스토리를 진행을 하게 된다. 여기에 화려하고 디테일한 그래픽 또한 신선한 느낌을 전달해 주며 거의 모든 플레이가 자동플레이를 통해 진행이 되며 빠른 레벨업을 제공을 하고 있어 게임 자체를 즐기는데 있어 이런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모든 게임 방식은 퀘스트 위주로 진행을 하게 된다. 메인 퀘스트를 비롯해 보조 퀘스트와 각 지역의 퀘스트등 여러가지 퀘스트를 통해 모든 게임 방식이 하나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이어지게 된다는 점은 웹게임 기반을 하고 있는 게임들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완벽한 스토리텔링이 아닐까 싶다.

 

 

MMORPG 게임의 꽃이라면 화려한 비주얼의 전투씬을 빼놓을 수 없다.

물론 액션RPG 게임처럼 화려한 전투씬을 갖추고 있진 않지만 무협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필드사냥과 전투씬과 함께 다양한 인게임요소와 스토리가 하나로 묶여 모바일 게임에선 어찌보면 생소할 수 있는 느낌일 수 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참 좋다고 생각을 한다.

 

 

도대체 튜토리얼이 언제 끝나? 라고 생각을 할 정도로 꾸준히 퀘스트 위주의 플레이를 진행하다 보니 이런 생각이 들 수도 있다. 게임이 진행되면서 획득하는 보상 아이템의 경우도 자동으로 착용을 권장하는 팝업이 뜨기도 하니 전체적인 게임의 진행은 굉장히 수월한 편이다. 웹게임 기반의 게임들은 보통 50 렙 이상 되어야 게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할 정도로 고렙이란 기준이 기존 RPG 게임과 다르다.

 

 

여러가지 인게임 요소를 갖추고 있다.

여가를 비롯해 던전을 통해 관문, 체력, 일일, VIP 던전 거기에 한정, 임무, 인연등 탈 for kakao 게임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성의 인게임 요소가 참 많다는 점이다.

 

 

거의 대부분 자동이동을 통해 지도를 볼 일이 없지만 때론 수동 컨트롤이나 특정 퀘스트를 부여 받을 때 위와 같이 지도를 통해 현재의 위치부터 각 지역의 NPC 를 정확히 찾아볼 수 있다.

특정 지역에 도달하면 여러가지 퀘스트를 통시에 진행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가끔 레벨업이 되지 못해 더이상 진행이 어렵게 된다면 일일미션이나 던전미션을 통해 레벨을 끌어올린다. 비교적 레벨업이 어렵지 않아 플레이 자체가 쉽게 진행이 된다. 

 

 

던전 사냥의 경우 자동이동을 지원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많은 컨트롤이 필요하지도 않는다. 던전 보스가 있는 위치에까지만 이동을 하고 최초 1회 공격을 가하면 그 이후론 자동으로 자동전투가 이루어진다.

 

 

반복 던전 사냥을 통해 작위를 얻는 것을 추천한다.

떄가 되면 알아서 반복적으로 진행하게 되지만 초반에 여유가 있을 때 할 수 있을 만큼 작위를 증가 시키면 추가로 영구적인 속성의 증가효과를 주기 때문에 동 레벨대 퀘스트 위주의 플레이보다 한층 더 빠르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겠다.

 

 

이외에도 매일필수, 일일던전, 체력던전, 일일활동등 여러 게임 요소를 통해 금화를 획득할 수 읐는 던전, 진기를 획득하는 던전,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등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을 하고 있어 필요한 보상 던전사냥을 하면 된다.

 

 

재미있는 웹게임 기반의 탈 for kakao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만한 게임을 찾는다면 추천!!

 

 

http://eggbread.kr/22043124507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