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터널 유조차 폭발 사고 현장 영상

창원터널 유조차 폭발 사고 현장 영상

언론 기사뿐만 아니라 현장을 지나가던

일반 시민들이 직접 창원터널 유조차 폭발

사고 현장의 영상을 찍거 유튜브에 올리고 있다.




해당 사진도 유튜브에 올라온 현장 영상인데

유튜버들이 직접 촬영을 하였다. 사진을 보니

창원터널 유조차 폭발 사고가 얼마나 심각한




수준인지를 보여준다. 

이번 창원터널 폭발 사고로 인한 피해자는

3명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아직까지 추가적인




사망자 또는 부상자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유조차 폭발로 인한 다른 차량에

불길이 붙어 있는 모습을 보니...




상당한 큰 충격이다. 차량 전소된 것이 상당하여

추가 피채자들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유독 이런 대형 사고가 잦은 이유가 뭘까.

이번 창원터널 유조차 폭발 사고는 유조차였던

만큼 그 2차 피해가 큰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유류를 싣고 달리는 차량이었기에 바로 불이




붙으면 겉잡을 수 없게 커질 수 밖에 없으니 말이다.

시신 훼손이 심해서 신원 확인도 어려울 정도라고

하니 너무나 안타까운 사고다.





애당 영상은 유튜버가 올려놓은 영상을 링크 걸어둔다.

현장의 이해를 돕기 위해 3장 정도 영상을 캡쳐하였다.




[나의 일상/일상] - 故 김주혁 발인 안타까운 동료와 연인 이유영

[나의 일상/일상] - 택시 모델 수주, 한국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델 인스타그램

[나의 일상/일상] -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일정 손흥민 선발? 케인 훈련 참여

[나의 일상/일상] - 정준영 김주혁 조문 어려운 이유 정글의법칙 연락 안닿아

[나의 일상/음악&차트] - 문희옥 사기혐의 고소, 후배 가수에서 고소 당한 이유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