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모터쇼 개막, 입장권 그리고 주요 전시장 확인하기

2017 서울모터쇼 개막, 입장권 그리고 주요 전시장 확인하기

서울모터쇼가 금일 개막을 시작으로 총 10일간 3호선 대화역 킨텍스에서 열린다.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자동차 전시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차에 대한 정보와 모델 촬영을 하러 많이 가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찍사들이 굉장히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여기에 완성차 300여대가 등장을 한다.

 

국산차 130여대와 수입차가 170여대가 등장을 하는 만큼 많은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뿐만 아니라 세미나를 비롯해 컨퍼런스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이 된다.

입장권음 현장구매와 사전예약및 구입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는 만큼 미리 방문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전구입을 추천한다. 3호선 대화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5분이면 킨텍스에 도착을 할 수 있고 또는 2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정도면 킨텍스까지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말엔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19:00 까지 진행이 되며, 입장마감 시간은 18:00 까지만 입장하면 관람을 할 수 있다.

 

 

개인 1만원, 학생과 경로 그리고 장애인은 7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킨텍스 앱을 통해 예매를 하면 개인은 85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학생은 5500원에 이용할 수 잇다. 또한 인터넷 예매도 킨텍스 앱 예매와 동일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을 하는 분들에 따라 좋아하는 차량의 정보를 보고 싶어할텐데 킨텍스 1과 2관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만큼 차량의 브랜드가 분산이 되어 있어 꼭 보고 싶은 기업의 차량이 있는 부스관을 꼭 확인한 후 가시길 추천한다.

이동하는 길이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 왔다갔다 하는 분들도 꽤 많이 볼 수 있었다. 원하는 브랜드가 어디에 있는지 미리 확인을 하고 왔다갔다 하는일 없이 편안한 관람 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