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부영 판사, 박근혜 구속 영장 청구에 네티즌 반응은?

강부영 판사, 박근혜 구속 영장 청구에 네티즌 반응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 영장이 청구가 되어 현재도 8시간동안 심사를 받고 있다. 받고 있는 범죄로만 13가지가 있어서 구속 영장 청구가 될 것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으나, 과연 어떤 결과를 내릴지.. 현재도 최장 심문시간을 가고 있는 만큼 판사도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나보다. 빠른 결단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게 현 시국의 파장 때문일까?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잇는 것이 도주 위험이 없는데도 왜 구속 영장 청구를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다는 얘기를 하지만, 주거가 확실해도 현재 박근혜의 경우 충분히 도주의 위험과 함께 증거 인멸의 확률이 높기 때문에 반드시 구속 영장 발부를 받아야 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현재 법대로만 박근혜의 경우 반드시 구속 영장이 청구가 되어야 하는 것이 맞지만, 누구도 쉽게 판사들의 혼자서 모든것을 하겠지만 판사의 성향에 따라 혼자서 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조언자들의 얘기도 듣기 때문에 과연 영장 청구가 나올려는지 모르겠지만, 현재의 분위기를 보면 반드시 구속이 되어야 한다.

죄를 지었으면 그에 합당한 벌을 받는게 맞지만 박근혜는 아직도 자신이 무슨 죄를 지었는지 진짜 진짜로 모르는 거 같다. 어떻게 매번 모른척하는 것도 힘들텐데 끝까지 저러는 것을 보면 진짜 모르는 것 같고, 사회를 뒤흔들 정도의 큰 범죄를 저질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자신을 믿는 사람에게만 인사를 하는 수준은.......

온라인을 봐도 네티즌들의 박근혜 구속을 요구하는 글들이 거의 대부분이란 것이다. 우파 좌파 정치 이념을 떠나 이번 문제는 확실히 박근혜 자체의 범죄 행위로 봐야 한다. 그러자고 했던 자유당은 모든 것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이라고 오히려 더 큰 목소리를 낸다. 극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