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에 살 수 있는 LG 사운드바 LAS260B

 

 

10만원대에 살 수 있는 LG 사운드바 LAS260B

불과 몇년 전만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것들이 현실이 되고 있다. 고가의 금액을 지불해야지만 살 수 있는 금액대인 제품들이 점점 저렴해지고 있다. 사실 사운드바가 생긴지는 얼마 안됐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극장과 같은 쩌렁쩌렁한 사운드를 듣고 싶어 하기에 TV 자체 출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5.1채널 스피커 구성을 가장 많이 했다면, 최근에는 저렴한 금액에 공간도 작게 차지하면서 가상 5.1 채널 또는 2.1 채널과 써라운드를 제공을 하여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제품들이 많아졌다.

 

 

 

LG 사운드바 LAB 260B 는 저가형, 보급형 제품이다. 별도의 우퍼가 없이 사운드바로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방력있는 저음을 느끼긴 어렵지만 TV 자체 출력과 비교하면 엄청난 사운드를 자랑을 한다. 복잡한 선정리, 우퍼 같은 것이 필요치 않고 기본 TV 음질보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찾는다면 추천을 한다. 다만 저렴한 제품이니 만큼 확장성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그나마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을 하여 스마트하게 스마트폰및 태블릿에 연결하여 노래를 청취할 수는 있다.

 

 

리모컨 학습 부분에 있어 아직까지 불편한 것이 진실이다.

IPTV 또는 케이블을 통해 TV 를 보는 만큼 여러가지 리모컨 학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만을 제외하면 최저가 17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제품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