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면도기 브라운 시리즈3 350cc-4 전기면도기추천 이유

 

 

기성용면도기 브라운 시리즈3 350cc-4 전기면도기추천 이유

남자와 평생을 함께하는 것이 바로 면도기다. 그만큼 생활에 밀접한 연관이 있는 제품으로 품질 또는 브랜드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이 달라지게 되지만 공통적인 부분은 고가의 제품이 우수한 절삭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다. 집에 브라운 면도기만 3~4개 정도 가지고 있다. 10년된 전기면도기도 있을 만큼 한번 구입을 하면 오랜기간 사용을 하기 때문인데 그만큼 품질도 좋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처음 구매했을 때의 그 느낌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참 좋은 제품이라 생각을 한다.

요즘 브라운 면도기는 상당히 저렴해졌음에도 불구하고 더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군으로 탈바꿈 하였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남자축구 국가대표인인 기성용이 홍보모델로 알려진 기성용면도기 브라운 시리즈3 350cc-4 다.

 

 

브라운 시리즈3 350cc-4 패키징을 개봉을 해보자. 아이러니 한 것은 분명 패키징을 꺼내고 다시 재포장할땐 왜 그렇게 패키징 구성이 딱 맞게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인가..항상 의문점으로 남는다. 브라운 시리즈 고가 모델에만 탑재가 되었던 충전시스템도 브라운 시리즈3 350cc-4 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린&리뉴 시스템을 통해 전기면도기의 청결과 청소를 좀 더 편하고 쉽게할 수 있어 일부러 충전시스템이 제공되는 제품을 구입하기도 했다. 그만큼 충전기의 충전및 거치기능 그리고 알코올을 통한 면도날의 세정기능까지 두루 갖춘 충전시스템이기에 활용도가 좋다고 볼 수 있겠다. 이젠 가성비가 뛰어난 보급형 라인업에도 이렇게 충전 시스템을 제공을 하니 얼마나 좋아졌는지 모른다.

 

 

꼭 알코올 세정제를 통한 세척을 하지 않아도 된다. 흐르는 물에 헤드에 낀 이물질을 청소를 해도 된다. 충전과 거치 그리고 세척까지 알아서 해주는 똑똑한 클린&리뉴 시스템을 통해 좀 더 쾌적한 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다.

 

 

블랙에 레드라인 포인트를 주고 있어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브라운 시리즈3 는 트리플액션 시스템을 통해 밀착면도가 가능한 제품으로 수염에 최적화된 뉴 센소포일을 통해서 더욱 쉽고 부드러운 밀착면도가 가능하다.

 

 

전체적인 그립부는 손에 착 달라붙는 고무재질을 통해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으며 충전시스템에 거치되는 부위에 맞도록 원형 돌기 모양을 갖추고 있다. 또한 뒷면을 위로 살짝 밀면 구레나룻 정리용 트리머가 튀어나온다.

 

 

구레나룻 정리를 할 땐 이렇게 전용 트리머를 활용하면 좀 더 깔끔한 정리를 할 수 있다.

 

 

브라운 시리즈3 350cc-4 는 2개의 포일과 일체형 중간 트리머를 통해서 3중 액션 면도 시스템을 통해 피부에 달라붙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개별적으로 작동하는 3개의 커터가 얼굴 윤곽에 따라 밀착하여 유동적으로 피부 라인의 모양에 맞추어 움직이면서 길고 짧은 수염을 면도하는데 탁월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함을 준다.

 

 


최적화된 포일로 인해 밀착해서 길고 짧은 수염을 효과적으로 면도가 가능하다. 제가 수염이 굵은 편이라 깔끔한 면도를 해야 할 때는 습식면도를 자주 하는 편이고 가까운 곳에 마실 나갈 땐 건식면도를 주로 하는 편인데 브라운 시리즈3 350cc-4 의 경우 이전에 사용했던 건식면도기보다 확실히 절삭면이 훨씬 좋고 일단 피부에 밀착해서 면도를 할 때 자극적이지 않더군.

 

 

피부의 라인에 맞추어 유동적인 헤드의 움직임을 통해 목 주변의 수염 제거가 잘 되지 않았다면 브라운 시리즈3 350cc-4 는 개별적으로 3개의 커터가 작동을 하여 최대한 밀착하여 면도를 해주어 훨씬 깔끔하게 도와준다.

 

 

충전시스템에 장착을 하고 충전과 동시에 클린시스템으로 면도기의 헤드를 알코올 세정제를 통해 세정도 가능하며.  생활방수가 되어서 물청소가 가능하다.

 

안정적인 면도에 필요한 것이 포일과 일체형 트리머를 통한 면도 시스템도 중요하지만 그립감도 참 중요한데. 입체적인 디자인을 통해서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피부에 밀착하여 면도를 하는데 안정감을 준다.

 

 

2일만 면도를 하지 않아도 굵은 수염이 자라는데 콧수염과 턱으로 이어지는 라인의 수염이 피부가 약하고 굴곡이 있어 깔끔한 면도가 잘 되지 않아 습식면도를 해도 여러 번 반복해서 면도를 집중으로 하곤 한다. 브라운 시리즈3 350cc-4 는 피부에 자극도 줄이면서 밀착면도를 통해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고 턱 라인을 비롯해 얼굴의 굴곡진 라인까지 독립된 3개의 커터가 얼굴 모양에 따라 밀착하여 면도를 해주기 때문에 한 번으로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보통 굵은수염의 경우 깔끔한 면도가 잘 안되는 편인데 전기면도기의 성능이 참 좋아졌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고가의 면도기가 부럽지 않은 브라운 시리즈3 350Cc-4 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트리플액션 시스템과 3중 액션 면도 시스템을 통해 절삭력이 우수하고 얼굴 윤곽에 밀착해 효과적인 면도를 가능하게 해줌으로써 바쁜 직장생활에 번거로운 습식면도에 비해 편하고 깔끔한 면도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브라운 면도기 프로모션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