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듀얼 에어컨 으로 제습기능 완벽하게 해결하기.

 

 

LG 듀얼 에어컨 으로 제습기능 완벽하게 해결하기.

올해는 유독 더 더웠다.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 날씨로 인해 에어컨이 없으면 살 수 없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비싼 에어컨 전기료 때문에 더워도 마음 놓고 틀어놓지도 못하는 집들도 많다. 그러다 보니 켜고 끄고를 반복하게 되고, 전체적인 습도 역시 높아지고 있어 집안에는 항상 습한 느낌마져 들고 있는 상황에 에어컨을 통해 시원한 냉방과 습도제거까지 잡을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LG 휘센 듀얼 에어컨, 듀얼 파워 냉방과 듀얼 절전 냉방 그리고 듀얼 맞춤 냉방을 갖춘 LG 휘센 듀얼 에어컨으로 여름 시원하게 보내고 전기세와 제습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자.

 

 

다행히 집에 쓰고 있는 에어컨은 벽걸이 에어컨으로 저렴한 전기세를 사용하고 있어 크게 부담없이 에어컨을 마음대로 쓰고 있다. 하지만 거실의 에어컨은 오래된 제품이다 보니 전기세가 부담이 되는 제품으로 여름엔 거의 사용을 하지 않는다. 그냥 벽걸이 에어컨을 틀고 선풍기로 바람을 보내는 정도?

이러다 보니 최신 에어컨을 구입을 하고 싶은 생각만 드는데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일반 냉방에 비해 동일한 조건에서 4ºc 나 낮은 차가운 냉방을 도와주고 25% 더 빠른 냉방 효과를 통해 시원함마져 강하게 느껴진다.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편하게 사용하고 전기료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은 있을까? 바로 듀얼 절전 냉방을 통해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평소엔 식구들이 많으면 듀얼 냉방을 통해 최적의 냉방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혼자 있을 때 굳이 듀얼 냉방을 사용하면서 전기료를 낭비할 필요 없이 한쪽으로만 사용을 하면서 전기료는 절약하며 시원한 냉방 효과는 그대로 느낄 수 있겠다.

일반 운전 대비 50.3% 의 에너지 절약을 할 수 있다.

또는 사람마다 체온이 다르기 때문에 너무 추위를 느끼거나 또는 누군가는 엄청 시원함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있어 듀얼 냉방을 통해 각기 다른 냉방의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장점이 참 많은 제품이다. 초미세먼지를 이긴 공기청정 기능을 통해 초미세먼지 집진, 탈취까지 공기청정을 도와준다. 여기에 황사나 미세먼지 걱정 없이 깨끗하게 공기 청정을 도와주며, 플라즈마스터 이온으로 먼지 제거 성능을 강화하였고, PM2.5 보다 작은 0.02㎛ 초미세먼지까지 제거를 해주는 3M 초미세 플러스 필터 채용 그리고 스모크탈취 필터까지 장착을 하여 스모그 유발 물질까지 제고할 수 있는 효과를 보여준다.

 

 

에어컨을 공기청정기로 활용한다고? 미친거아냐?

라는 반응도 나올 수 있죠. 에어컨 = 전기세 먹는 하마 라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인데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전기료 걱정 없는 공기청정 효과를 통해 선풍기 1대와 동일한 50W 정도의 전기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공기청정기 없이 듀얼 에어컨을 활용할 수 있다.

 

 

더운날에 비가 많이 와도 시원하지 않고 습도가 올라가다 보니 짜증도 나고 덥죠. 그러다 보니 집안의 습도를 낮추기 위해서 참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곤 한다. 자연스럽게 집안에 습도가 높다 보니 눈에 보이지 않는 구석엔 곰팡이도 생겨나는 문제도 있다 보니 제습기와 제습제를 이용하거나 향초나 습기제거제등을 이용하여 집안 구석구석 놓고 사용을 하곤 한다.

제습기가 가장 큰 효과를 본다고 하지만 본체에서 나는 열로 인해 상당히 덥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 빨래를 말리는 용도로만 사용을 하곤 거의 사용을 하지 않고 있다.

 

방안의 습도를 잡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컨의 제습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다.

더위도 잡고 시원한 바람과 전기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제습 기능인데 작은방의 경우 이렇게 벽걸이 에어컨을 통해서 전기세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식구가 많고 거실의 경우에는 벽걸이 에어컨을 통해 해결하기란 공간이 커서 쉽지가 않다.

그러다 보니 방엔 벽걸이 에어컨을 사용하고 거실에는 스탠드형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게 된다.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상황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강력제습과 절전제습 기능을 탑재를 하고 있어, 비가 오는 날 빨래를 말리거나 할 때, 습도가 높은 날에 100L 의 강력 제습 기능을 통해 빠르게 제습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쾌적한 실내 습도를 유지하고 싶을 땐 23% 절전 제습을 통해 쾌적한 실내 제습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가 되어 있다.

 

에어컨 하나로 공기청정 기능과 제습기가 갖추고 있는 제습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전기료가 나갈까? 걱정이 먼저 앞서지만 2.5배속 고효율 인버터와 듀얼패스 열교환기를 갖추고 있어 더울 때는 더 강력한 냉방을 제공하고 덥지 않을 땐 전력소모가 없도록 약냉방을 통해 전기료를 확 줄어준다고 한다. 1등급보다 훨씬 더 뛰어난 에너지 프론티어 등급을 획득함으로 인해 1등급보다 150% 이상 효율이 좋은 등급으로 기존 에어컨과 달리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

 

 

전기세 부담 때문에 습도가 높은 여름에 집안의 습기를 잡기 위해 습기제거제를 많이 이용하는데 솔직히 그 효과가 아주 크다고 느껴지진 않눈다. 집안에 수십 개를 놓고서 사용해야 할 정도이고 또는 숯을 이용하곤 하는데 제대로 된 제습기능을 갖춘 듀얼 에어컨을 선택하여 전기료 부담 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남는 장사가 아닐까 싶다.

1등급보다 150% 더 효율이 좋은 에너지 프론티어 등급으로 습도가 높은 여름 시원하게 지내보자!!

 

여기에 집안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피니트 실루엣 디자인을 통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LG 휘센 듀얼 에어컨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