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프레스토, 워킹화 같은 등산화

 

 

네파 프레스토, 워킹화 같은 등산화

일상생활과 등산 그리고 여행용, 단풍놀이용으로 전천후 신을 수 있는 신발은 없을까? 발도 편안해야 하며 디자인도 튀지 않는 워킹화 처럼 편안한 신발을 찾는다면 네파 프레스토를 강력 추천한다. 요즘 많은 브랜드에서 등산화 같지 않은 디자인의 등산화를 많이 애용을 한다. 등산화의 단점인 발목까지 올라오고 무거운 등산화의 단점을 극복을 하고 편안한 디자인, 등산에 필요한 모든 기능으 고루 갖추어져 있는 네파 프레스토는 등산화, 워킹화 그리고 러닝화까지 두루 갖출 수 있는 네파 프레스토다.

 

네파 워킹화 프레스토 바로가기

 

등산화 같지 않은 디자인이 평상시 일상 신발로 신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여기에 워킹화로써 갖추고 있는 기능성과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이며 네파만의 보아 시스템을 통해 간편한 원터치 신발 끈 조절로 인해 어디서나 편안하게 신발을 벗고 신을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워킹화와 등산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가벼운 경량 아웃솔 그리고 강력한 쿠셔닝을 통해 일상적인 생활에도 만족감이 높은 편이다.

 

 

한국인들은 유독 발볼이 넓다. 그러다 보니 가끔은 해외 직구를 통해 저렴하게 워킹화, 러닝화를 구입하곤 하는데 사이즈에 맞추어 사면 신발이 꽉 끼고 작다는 느낌을 종종 느끼게 된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도록 제작된 신발이 아니기 때문인데 네파 프레스토는 한국인의 발 볼 특징을 그대로 감안하여 제작이 되었기에 정사이즈 구입을 해도 딱 맞게 신을 수 있다.

 

 

더운 여름뿐 아니라 가을 또는 초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메쉬 소재를 통해 통기성이 좋아 땀을 많이 흘리는 등산을 할 때도 쾌적한 산행을 도와준다. 발에 땀이 많이 차면 찰수록 신발과 발이 따로 놀아 험한 산행에서 특히 발이 신발 안에서 돌아가다보면 발목을 다치거나 하는 위험이 있을 수 있는데 보아 시스템을 통해 강력 밀착되는 밀착감을 통해 산행에서 큰 힘을 도와주고 측면 사출물 보강을 통해 발이 앞쪽으로 쏠릴 수 있는 현상까지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등 워킹화 또는 등산화 그 이상의 만족도를 주는 네파 프레스토다.

 

 

또 네파 프레스토의 아웃솔은 입체적인 패턴의 무늬를 통해 미끄러짐을 최소화해주고 특히 등산할 때 바닥이 고르지 못한 곳에서도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최근 아웃도어 제품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랜드가 있는데 바로 보아 클로저 시스템이다. 등산화나 워킹화의 경우 안전하게 최대한 발이 신발안에서 흔들림이 없이 꽉 조여주어야 좀 더 안전한 워킹과 산행에 도움이 되는데 신발을 벗으려고 할 때 너무 꽉 조여 놓으면 불편함도 있잖은가. 이런 불편함을 개선 해 강한 밀착감을 주고 좀 더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네파만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이다.

 

 

 

보아 클로저 시스템은 강력한 밀착감을 보여주는데 아주 간단하게 장착된 다이얼을 돌리기만 하면 신발끈이 조여지고, 반대로 다이얼을 들어 올리기만 하면 알아서 신발 끈이 풀어지는 아주 간단하고 간편한 시스템이다.

 

 

나는 집 앞 공원에서 자주 워킹을 하는데 공원이지만 바닥이 고르지 못하다 보니 편하게 걷기 운동을 하기 위해 러닝화를 신고 다니다 신발 안에서 발이 미끄러져 발목에 무리가 간 적도 있었고, 발과 신발이 따로 노는듯한 느낌으로 인해 발목이 많이 아프거나 하던 적도 있었다.
네파 프레스토는 강한 밀착감을 통해 신발 안에서 발로 따로 노는 것이 전혀 없이 꽉 잡아주어 안정감이 굉장히 높다.

 

 

평소에 돌던 집 앞 공원에서 워킹을 해보니 확실히 발이 편안해지고 신발 안에서 땀이나 발이 따로 노는 느낌도 거의 없어 하행을 하거나 올라가거나 할 때도 발목에 무리가 가는 것이 확 줄어들었다. 러닝화 수준의 가벼움과 가벼운 워킹 그리고 등산을 할 때도 등산화 같지 않은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네파 프레스토!!

 

 

 

현재 네파 워킹화 체험 후기 검색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다.
본문 내에 있는 워킹화 쿠폰번호를 찾아 등록 하시면 매일 추첨을 통해서 프레스토 워킹화를 총 20분께 제공을 한다고 한다

쿠폰번호는 13c4-20a6-b159-430f

 

 

이벤트 참여하실 때 쿠폰번호를 한번에 최대3개까지 등록 할 수 있으며 많이 등록할수록 유리하다고 하니 다른 쿠폰번호도 더 찾으셔서 꼭 네파프레스토 워킹화를 받으시길 기원한다.

네파 워킹화 프레스토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