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3 직구 공식홈페이지 통해 구입하기

 

 

샤오미 홍미노트3 직구 공식홈페이지 통해 구입하기

샤오미 홍미노트3 가 12월 1일 배송을 한다. 타오바오를 통해 구입을 하거나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구입을 많이 하실텐데 웃돈을 주고 구입을 해야 하는 상황이기에 그럴바엔 아예 공홈을 통해 구입을 하면 정가를 주고 구입을 할 수 있다.

길게는 4주까지 걸린다고 하지만, 막상 1주일 이내로 배송도 해주기도 한다.

mi.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샤오미노트3 를 선택해보자

(글로벌) 사이트가 아닌 중국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한다.

 

 

 

기본 2GB / 16GBB 899위안 이고, 3GB / 32GB 제품은 1099 위안이다. 처음 용량과 색상을 선택한 후 다음을 선택해보자

 

 

 

배송과 관련된 내용을 동의를 하고 넘어간다. 항상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동시에 띄워놓고 어설픈 번역을 보고 진행을 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제품만을 구입을 할 것인지 추가 구성품을 함께 구입을 할 수 있다. 보호필름 + 강화유리, 이어폰과 정품 케이스 그리고 USB 케이블을 추가로 57위안을 추고 구입을 할 수 있으니 함께 구입을 해도 타오바오나 알리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추가로 보험 서비스와 보조배터리를 구입할 것이냐 물어보는데 선택하지 않고 넘어간다.

 

 

 

회원가입은 기본적으로 되어 있어야 하며, 이렇게 한문으로 이루어진 코드복사를 해야지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다. 막막하지 않은가? 영어면 대충 비슷한 단어 적기라도 할텐데 한문이니 난감~

 

 

네이버 한자사전을 찾아간다. 그럼 위와 같이 필기인식기를 통해 나타나는 한자코드를 한자씩 입력을 하면 최대한 비슷한 단어를 검색해준다. 거기에서 한자를 찾아 복사 후 붙여넣기 방식으로 진행하면 끝!!

 

 

자 그럼.......홍미노트3 3GB / 32GB 제품과 함께 추가 액세서리를 1174위안에 구입을 할 수 있다.

환율시 21만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서 이용하는 배송대행 업체를 통해 해당 중국 주소를 입력을 하고 배송을 하면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