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패드2 직구, 타오바오 직구방법

 

 

샤오미 미패드2 직구, 타오바오 직구방법

며칠 전, 샤오미 홍미노트3 직구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다. 이번 샤오미 신제품 발표와 함께 함께 발표 출시한 미패드2 에 대한 관심도 굉장히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안드로이드 , 윈도우10 기반의 두 가지 제품을 동시에 출시를 함으로써 저가형 태블릿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샤오미 미패드2 직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가격은 16GB 999위안, 그리고 64GB 안드로이드 OS , 윈도우 10 기반의 제품은 각각 1299위안이다.

 

 http://egg-bread.tistory.com/2251

 

타오바오를 통한 직구 방법은 이전에 포스팅을 했던 홍미노트3 타오바오 직구 방법을 한번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타오바오에서는 영문 제품명 검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중국어 단어를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복사를 해와서 검색을 하는 방법과, 크롬 브라우저를 통한 어설픈(?) 번역본이라도 동시에 띄워놓고 진행을 하는 것이 좋다.

 

샤오미 미패드2 단어를 검색을 하니 현재 여러 업체를 통해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생각보다 타오바오를 통해 구입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다. 처음에 주문 진행을 할 때 가장 어려웠던 것이 배대지 중국 주소를 입력하는 것이 가장 어렵게 느껴졌으니 말이다. 저렴하게 직구를 통해 남들보다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방법 타오바오 직구 방법이다.

 

 http://egg-bread.tistory.com/2251

 

위 링크를 통해 좀 더 자세하게 확인 하시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