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3 타오바오 직구방법

 

 

샤오미 홍미노트3 타오바오 직구방법

요즘 샤오미 제품이 큰 인기를 끌다보니 출시하자마자 제품을 구입하기 어렵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 문제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대부분 비싸게 나온다는 점이다. 그러기에 중국 제품을 가장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타오바오를 통해 직접 구입을 해야 하는데, 문제는 모든 언어가 중국어로 나오기 때문에 구입이 조금 어렵게 느껴지기도 한다.

기본적인 배대지를 이용한 주소만 제대로 넣는다면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다.

 

 

 

요즘 인기있는 샤오미 홍미노트3 를 구입을 해보자.

이것 저것 다 귀찮다면 배송대행을 통해 구입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수 있겠지만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직접 타오바오를 통해 구입을 한 후 배대지를 이용하여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조금 더 비싸게 주고 구입을 하더라도 국내 해외직구 판매를 하는 업체를 통해 오픈마켓으로 할부 구입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일단 우리가 알고 있는 영문으로 검색을 해도 제대로 검색이 되지 않는다.

 

 

샤오미 홍미노트3 의 정확한 단어를 찾기 위해선 샤오미 홈페이지에 접속은 한 후 글로벌 사이트가 아닌 중국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자. 그럼 위와 같이 중국어로 된 사이트가 열리면서 각 제품에 대한 이름을 확인을 할 수 있다.

이렇게 알게된 제품명을 그대로 복사를 하자.

 

타오바오 홈페이지에서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 하면 위와 같이 검색이 제대로 이루어진다.

물론 여기에는 판매자의 등급이나 구매내역들을 확인을 해봐야 한다.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인지 낚시 판매자인지 알아야 하기 때문인데 많은 분들이 등급을 통해 확인을 하는 방법을 제시하지만, 등급이 낮더라도 판매량과 구입자들의 평을 보면 해당 판매자가 괜찮은지 낚시성 판매자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주문항목및 여러 항목 확인이 어렵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띄워놓고 자동으로 한글로 번역을 한 창을 나란히 놓고 확인을 하는 것이 좋다. 완벽하게 번역이 되진 않지만 어느정도는 알아 먹을 수 있다. 위와 같이 한 후 배송되는 주소 입력이 가장 난해한데, 개인적으로 몰테일을 비싸지만 배송 만큼은 다른 배대지와 달리 참 좋았던 기억이 있어 항상 이용을 한다.

원하는 배대지 사이트를 가면 각각 배송받을 주소를 찾아볼 수 있다.

 

이렇게 중국을 누르면 주소란에 어떻게 주소를 넣는지를 자세히 알려준다. 그냥 위에 나온 그대로 한문을 찾아 선택을 하고 상세주소의 경우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하면 된다. 타오바오의 경우 알리페이를 통해 기본적으로 구입을 하거나 또는 직접 카드 결제를 통해 진행을 하게 되는데 알리페이 등록을 한번 해놓으면 상당히 편하다.

그리고 최근에 구입한 주소로 자동으로 구입 시 선택이 되기 때문에 어려운 한문을 반복하여 넣을 필요 없다는 점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